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0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그때 일을 사과 받고 싶은 마음이야 아니면 이번에도 반응이 같길 원하는거야? 언급하는거 갖고 시비 걸려는게 아니라 음.. 지금 엑소 팬들의 입장이 궁금한거
대표 사진
익인1
그 때는 왜 그렇게 대차게 깠냐 이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확실한 것도 아닌데 엑소엘 무슨 세상에 있는 욕 다 먹음 그게 너무 억울하고 속상해 그래서 다음에는 다시는 안그랬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멜뮤 보고 깜짝 놀라서 다시는 안 그랬으면 좋겠어. 오히려 그런 일이 돌판 자체에 다시 없었으면 좋겠는 입장이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속상한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들 태도가 다르니까 예로 들고오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속상한 마음이라그래야되나 이럴 수도 있었던 일이였구나 싶기도 하고 근데 왜 그땐 안그랬나하는 속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속상하니까 말하는 거지. 지금이랑 상황 너무 다르잖아 그땐 다들 팼으면서 어제는 엑소엘만 화난다 글 쓰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속상한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때 확실하지 않은 증거였고 지금은 확실한데 너무 분위기 자체가 달라서 속상해서 나오는 말인갓같아. 12월일은 그 동영상 올린 분 지인이 우리팬 아니라고까지 하셨는데 그냥 계속 팼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속상한 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처음부터 들고왔나 저쪽에서 자꾸 딴지거니까
우리도 우리나름 아픈부분 억울하단 거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KT 광고 선수 누구지 우리 국민들은 저보다 축구를 더 알아요?
12:03 l 조회 1
정국 캘빈 콜라보 또 하려나
12:02 l 조회 3
연애랑 덕질이랑 같이 하는 사람들 어케 하는 거
12:02 l 조회 4
근데 다른나라들 경기보면 골 쉽게 잘 넣는것 처럼 느껴짐
12:02 l 조회 1
선수탓하고 선수 멘탈 흔드는 감독이 최악임
12:02 l 조회 1
우린 내돌 헤메코 이상하면 헤메코 욕을 하는데 저긴 좀 핀트가 이상함1
12:02 l 조회 14
다시 말하지만 그때 박주호 두둔한 2002멤버는 셋뿐임2
12:01 l 조회 22
햄버거집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2
12:01 l 조회 7
유준이ㅋㅋ 회전목마 타는데 왜케 슬퍼ㅋㅋㅋ
12:00 l 조회 23
이번만큼은 선수 탓 하기 싫다 그냥 다 감독 잘 못임4
12:00 l 조회 23
진짜 개야한 모럴없는 게이웹툰 비엘 추천해주라 제발 1
12:00 l 조회 22
정보/소식 [속보]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수용자들 국가 상대 소송 패소7
11:59 l 조회 75
어제부터 홍뭐시기 때문에 계속 빡침상태 익들 많겠지?
11:59 l 조회 8
게티 사진 보정해서 조롱한다 하니까 원본이랑 별차이 없네 하는 것도 참...4
11:59 l 조회 51
제일 만만하게 어린 옌스인가봐1
11:59 l 조회 33
꿈 속에서 1열 콘서트 보다가 최애한테 빠혐 당하는 꿈 꿨음..
11:59 l 조회 6
언니 비싼 물건만 사서 나보고 쓸거냐고 카톡와서
11:59 l 조회 21
아 어제부터 하루종일 축구 생각이네
11:58 l 조회 8
뮤지컬 6시 퇴근 본 적 있는 익
11:58 l 조회 30
맥날 vs 롯리 머 먹을까2
11:5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