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시간 며칠째 이게 뭐냐 타팬인데 지친다는 글 분명히 있었어 왜냐면 내가 그런식으로 여러번 쓰기도 했고 다른사람이 쓴 글들에 공감댓도 달았었으니까 단지 큰방 사람들이 깡그리 무시했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