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08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ㅇㅅㅇ 사과해 실트 오른 적 한두번 아니었지. 그때 엑소엘 욕 뿐만 아니라 해당 가수욕도 진짜 어마무시 하게 많았음.

반대팬덤에서는 소수의 일인거 알면서도 가수 욕까지 했지?

이번에는 아미 사과해 실트도 아니야, 팬미팅 사건 공론화 가 실트라고. 그리고 해당 가수욕도 없지.

이건 분명히 그 소수에게만 잘못을 묻겠다는 뜻이잖아. 안그래?

그럼 적어도 방탄팬쪽에서는 당사자 아미 사과해 실트 정도는 올려줄줄 알았어. 그래도 역대급일이니 이 실트라도 올라오면

자신들은 충분히 이 일을 알고 있지만 소수의 일이니 우리도 함께 알리겠다는 것이니 진짜 소수의 일로만 한정지을 수 있는 거였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대처 차이가 너무 확연하긴 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로... 난 큰방에서 탄들이 도와준다고 진짜 미안하다고 하는 말 많이 봐서 믿고 있었는데 독방 초록글 보고 머리 띵해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거 보고 진짜 멍해졌음. 그러니 실트가 안올라가지. 우리는 똑같은 사람 되기 싫어서 꾹꾹 참고 이번 일만 공론화 시키고 있었는데. 자기들은 사과해 실트 올릴때마다 가수 욕이며 심한 말 엄청 했으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좀 어이없고 그래따... 본인 일도 아닐 땐 잘만 올렸으면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와 진짜 못됐다.......192 06.25 16:2932738 5
연예/정보/소식 뿔난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명보형한테는 미안하지만 할말은 해야겠다”89 06.25 15:449955 3
연예/정보/소식 오늘자 엠카 1위84 06.25 19:374260 4
드영배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85 1:001751 0
성한빈/정보/소식 GQ코리아 인스타 60 06.25 18:061390 48
마플 우리도 스웨덴처럼 역전골 넣어야됐
9:25 l 조회 1
16강 안가도 된다
9:25 l 조회 1
스웨덴 잘생긴 선수 나왔음?3
9:24 l 조회 12
OnAir 진짜 도와달라고 할때는 안 도와주고
9:24 l 조회 19
김민재가 현지 취재진한테 편지 썼네
9:24 l 조회 36
OnAir 도움이 안돼 아오 2골 넣어봐 더
9:24 l 조회 5
OnAir ㅋㅋㅋ이걸 누굴 응원해야돼2
9:24 l 조회 12
이번 월드컵 끝나면 정몽주 축협 회장 사퇴한다며
9:24 l 조회 7
마플 한국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상대로 그냥 비기고 탈락했어야함5
9:24 l 조회 22
OnAir 미치겠네 팀플 di지게 안된다
9:24 l 조회 17
OnAir 와 일본ㅋㅋㅋ 침착하게 패스해서 잘 넣네
9:23 l 조회 14
OnAir 정신안차리냐고
9:23 l 조회 8
OnAir 일본이 2대1로 이겨도 안되는거야?7
9:23 l 조회 97
OnAir 와 또 우울해짐
9:23 l 조회 13
OnAir 일본은 왜 먹히고 랄지냐2
9:23 l 조회 22
OnAir 방금 골넣은 스웨덴 선수 맨유출신임
9:23 l 조회 16
OnAir 아 망햇다 아
9:23 l 조회 26
OnAir 와 스웨덴 골 쩐다..1
9:23 l 조회 16
이 와중에 인구수 넘사벽인데 조별리그도 못 나온 아시아 국가가 하나 있음3
9:22 l 조회 41
OnAir 아 걍 노답 도움이 안돼
9:2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