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왜 피해자가 욕을 먹어야 하는거야? 예전 상황들 제외하고 이번 상황만 생각하면 가해자=일부 아미들 피해자=엑소,엑소팬들 이건데 왜 도대체 엑소니까, 엑소팬이니까 이해한다 라는 게 나오는거야? 이건 누가봐도 집에서 어덕행덕 하던 엑소팬들이 가만히 있다가 맞은거고 연기를 위해 머리 민 엑소 멤버가 이유 없이 조롱 당하고 비하 당한 일인데 도대체 왜?? 그리고 지금 큰방 반응도 엄청 유한 거 느껴지는게 멜뮤 때는 징들 글도 못 쓰지 않았어? 징들이 해명하려고 글 써도 댓글로 전부 다 비꼬는 댓글이고 독방 염탐도 엄청 많았던걸로 생각하는데? 근데 그 때는 증거도 정확히 없었고 지금은 증거도 정확하고 가해자, 피해자도 명백한데 도대체 왜 이런 반응이냐는거야... 물론 그 때 처럼 같이 욕 해달라는 거 아니고 지금 이런 반응일거면 그 때는 왜 그랬냐는거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