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뭐라하니까 나중에 제대로 쓴거고 사과문 내용에 자기가 했던 행동에 대한 정당화도 들어가있고 (소수 무;개념 엑소엘때문에 라는 문장) 난 그래서 저 사과문 받고싶지 않음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사람들이 뭐라하니까 나중에 제대로 쓴거고 사과문 내용에 자기가 했던 행동에 대한 정당화도 들어가있고 (소수 무;개념 엑소엘때문에 라는 문장) 난 그래서 저 사과문 받고싶지 않음
|
|
?방탄팬 사과문 모음?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