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사과하기 싫다고 뒤에서 했는데 공개된 계정이라 사과문 올린거고 언제부터 사과문에 본인 잘못이 아닌 산으로 가는 얘기까지 써도 잘 쓴 사과문이라 불림? 잘 쓴 거 아니고 저건 사과문이 아니야 사과 할 마음이 1도 없는 사람이잖아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본인이 사과하기 싫다고 뒤에서 했는데 공개된 계정이라 사과문 올린거고 언제부터 사과문에 본인 잘못이 아닌 산으로 가는 얘기까지 써도 잘 쓴 사과문이라 불림? 잘 쓴 거 아니고 저건 사과문이 아니야 사과 할 마음이 1도 없는 사람이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