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방에 다 알리고 공론화돼서 진쯔 난리가 나고 어제오늘 계속 같은 글 올라오는데 그리고 계속 알아달아 하잖아 거기까지는 상관 없는데 거기서 큰방사람들이 본인기준과 좀 다른 말만 하면 제3자 개입 말라하는데 너무 답답해 그럼 큰방에 안쓰면 되잖아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큰방에 다 알리고 공론화돼서 진쯔 난리가 나고 어제오늘 계속 같은 글 올라오는데 그리고 계속 알아달아 하잖아 거기까지는 상관 없는데 거기서 큰방사람들이 본인기준과 좀 다른 말만 하면 제3자 개입 말라하는데 너무 답답해 그럼 큰방에 안쓰면 되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