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1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8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이런 일에 당사자가 안나오고 숨는 일이 대부분인데 나와서 사과문썼다는게 신기하고 한편으로는 부럽다,,
대표 사진
글쓴이
받으라고 강요하는거 아니고 그냥 사과문이 나왔다는 그 자체가 신기하다는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과문이 아니라 조롱문이 나왔는데? 당사자한테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ㅌㅇㅌ계정으로 라이브해서 당사자가 안나올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는건 무른 의미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팬덤 쪽에 이런 일이 있었을때는 사과문 조차 못받아서 그냥 부럽다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그래야 할 일을 신기하다고 말할 정도네 지금 상황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사과하기싫다는말 잊지모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과문은 이번 일 뿐만 아니라 나온적이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당사자가 노출된 일임 그리고 이런 일 많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나 자기 계정이 드러났는데 사과문은 한두번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사람말고도 같이 말한 사람들도 사과문 올라왔다고 들어서
라이브 킨 당사자말고는 본인계정이 드러나진 않았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덕질판이 엉망진창이었으니까,,, 그럴만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인 계정으로 한 잘못이면 사과문 많이 올라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런게 원래 정상인거야 신기하다고 생각할게 아닌건데.. 물론 조롱문들말고 진정한 사과문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이게 정상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사자가 너무 노출 된 경우니까 그렇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런 사과문 바라지도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당연한거 아님? 사과문은 당연히 쓰는거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사자가 자기계정을 라이브 해서 계정이 너무 노출됐으니까 예전에는 누군지도 모르는 상황이 너무 많아서 그리고 저런사과문 안바래 왜 자꾸 소수 엑소엘이 들어가 우리는 피해자 인데
소수는 원래 팬덤마다 어느정도 있는거고 있으면 팬덤이름이랑 가수를 조롱하면서 일반인한테 써도 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개는 당사자 특정이 너무 어려웠었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사과문 다음 글,이 밑에는 비꼬는글 더있어 이게 사과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 일 퍼지고 오전에는 사과하기 싫다고 그러다가 트위터로 지인한테 어디냐구 여쭈다가 엑소엘 팬덤 만행 이런거나 알티하다가 저녁에 사과문 같지도 않은 거 썼는데 걍 계정 오픈돼서 쩔 수 없이 올리기 싫은 거 올린거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계정 오픈돼서 올린거 아냐? 사과하기 싫다 그랬는데 그리고 내기준 사과문같지도 않음 진정성도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한거고 아직 '본인의 잘못만 반성 하는 사과문'은 안 올렸다는게 팩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과하기싫다고도 함 그럼 사과문이 아니집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sm 이성수 대박이다 유일하게 쓴 두 곡이 소년 소녀를 만나다랑 내가 사랑했던 이름????
1:32 l 조회 1
헐 투컷 곽빈 패트와매트 형제였어?
1:32 l 조회 1
이 사람 이 캐릭터랑 닮았어?
1:31 l 조회 1
팀지성인들아..... 토너 뭐써
1:31 l 조회 1
축알못 야빠인데 메시 골모음 본적 있거든?
1:31 l 조회 1
근데 진심 선수들 가만히 있던거 홍명보 전술같아
1:30 l 조회 1
아니 초록글 ㅊㄱㅇ 댓글 웃긴게
1:30 l 조회 1
2002년 월드컵 분위기래 ㄷㄷㄷ
1:30 l 조회 5
우리 만약 32강 가면 축구 언제 해?
1:30 l 조회 2
헐 비정상회담 독다 딸래미아빠되네?
1:29 l 조회 5
아무리 생각해도 손흥민이 진짜 신기함
1:29 l 조회 9
포타라는 거 너무 아름다워서 심장이 뜀
1:29 l 조회 4
투바투 0×1 러브송 이거 진짜 좋음
1:29 l 조회 9
최애사진보면서 최애보고싶다 생각했는데 진짜 바로 최애 버블왔어ㅜㅜ
1:29 l 조회 7
온스타일 제시카크리스탈은 뭐때문에 인기가 많았을까
1:29 l 조회 9
진짜 메시 or 월드컵하면 이 짤이 영원히 레전드 같음...3
1:28 l 조회 24
축선중에서 홀란드00년생 ㄹㅇ 안 믿겨짐 근데 하는 짓은
1:28 l 조회 17
2026년 5월 중국에서 열린 대회에서 한국 U-16 대표팀이 홈팀 중국에 2-4로 완패했습니다2
1:28 l 조회 11
김연아는 후배들 위해서 피겨 해설도 안한대5
1:27 l 조회 101 l 추천 1
코르티스 옷 정보 ? 볼 수 있는 계정 있을까…
1:2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