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1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8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이런 일에 당사자가 안나오고 숨는 일이 대부분인데 나와서 사과문썼다는게 신기하고 한편으로는 부럽다,,
대표 사진
글쓴이
받으라고 강요하는거 아니고 그냥 사과문이 나왔다는 그 자체가 신기하다는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과문이 아니라 조롱문이 나왔는데? 당사자한테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ㅌㅇㅌ계정으로 라이브해서 당사자가 안나올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는건 무른 의미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팬덤 쪽에 이런 일이 있었을때는 사과문 조차 못받아서 그냥 부럽다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그래야 할 일을 신기하다고 말할 정도네 지금 상황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사과하기싫다는말 잊지모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과문은 이번 일 뿐만 아니라 나온적이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당사자가 노출된 일임 그리고 이런 일 많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나 자기 계정이 드러났는데 사과문은 한두번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사람말고도 같이 말한 사람들도 사과문 올라왔다고 들어서
라이브 킨 당사자말고는 본인계정이 드러나진 않았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덕질판이 엉망진창이었으니까,,, 그럴만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인 계정으로 한 잘못이면 사과문 많이 올라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런게 원래 정상인거야 신기하다고 생각할게 아닌건데.. 물론 조롱문들말고 진정한 사과문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이게 정상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사자가 너무 노출 된 경우니까 그렇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런 사과문 바라지도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당연한거 아님? 사과문은 당연히 쓰는거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사자가 자기계정을 라이브 해서 계정이 너무 노출됐으니까 예전에는 누군지도 모르는 상황이 너무 많아서 그리고 저런사과문 안바래 왜 자꾸 소수 엑소엘이 들어가 우리는 피해자 인데
소수는 원래 팬덤마다 어느정도 있는거고 있으면 팬덤이름이랑 가수를 조롱하면서 일반인한테 써도 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개는 당사자 특정이 너무 어려웠었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사과문 다음 글,이 밑에는 비꼬는글 더있어 이게 사과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 일 퍼지고 오전에는 사과하기 싫다고 그러다가 트위터로 지인한테 어디냐구 여쭈다가 엑소엘 팬덤 만행 이런거나 알티하다가 저녁에 사과문 같지도 않은 거 썼는데 걍 계정 오픈돼서 쩔 수 없이 올리기 싫은 거 올린거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계정 오픈돼서 올린거 아냐? 사과하기 싫다 그랬는데 그리고 내기준 사과문같지도 않음 진정성도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한거고 아직 '본인의 잘못만 반성 하는 사과문'은 안 올렸다는게 팩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과하기싫다고도 함 그럼 사과문이 아니집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름에 비니 쓰면 덥겟지
22:43 l 조회 1
케이팝하는 일본인 친구 이번에 투바투 공연갔는데
22:43 l 조회 4
들갑어지는 팬들 프사보면
22:42 l 조회 7
OnAir 꼬꼬무 재현이 리액션 너무 귀엽다..
22:42 l 조회 6
아이돌도 직접 올리는 사진 보정 이정도로 심하게하는구나;;2
22:42 l 조회 53
오늘 스디파 사녹 갔다온 익 있어?
22:42 l 조회 14
라이즈 리더가 누구야??8
22:41 l 조회 31
드림 런쥔 천러 퍈미팅 언제야
22:41 l 조회 4
이어폰 끼고 잤다가 귀에서 피나는데1
22:41 l 조회 20
홍명보 인터뷰 하는거 보면 전술 설명도 잘 못할듯
22:41 l 조회 11
우리나라 아시안컵 66년 무관이라고!!!!1
22:41 l 조회 14
OnAir 놀래라...ㅋㅋㅋㅋㅋ 사장님 너무 작고 소중하게 나오심
22:41 l 조회 8
피의게임 1은 지민언니 보는 맛에 봤지
22:41 l 조회 9
승차는 진심 싫음 남의나라면 도파민 오지는데
22:40 l 조회 9
OnAir 이야 진짜 사장님같다1
22:40 l 조회 15
아이돌 공식 유튜브에 디져보는거야 <<라는 표현이 나올줄은 몰랐네1
22:40 l 조회 37
지금 축잘알있나 런던올림픽때도 홍명보던데2
22:40 l 조회 28
니네 본진 막내 몇살이야3
22:40 l 조회 19
성한빈 화보 개잘찍는다..5
22:39 l 조회 22 l 추천 1
나 변탠가.. 운동선수가 이렇게 승부욕때문에 분해하는거 왤케 좋지 (이강인)2
22:3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