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판 인생 첨 봐.. 피드백해서 계속 적는건가 신기방기 첨에 나도 그 줄 찍찍 그어진 사과문 엥 이게 뭐야 했는데 그뒤로 계속 다시 올라오는거 보니 내 주관 나름 잘 대처 했다고 생각든다.. 물론 처음부터 잘 썼다면 좋았겠지만..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돌판 인생 첨 봐.. 피드백해서 계속 적는건가 신기방기 첨에 나도 그 줄 찍찍 그어진 사과문 엥 이게 뭐야 했는데 그뒤로 계속 다시 올라오는거 보니 내 주관 나름 잘 대처 했다고 생각든다.. 물론 처음부터 잘 썼다면 좋았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