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제 아침부터 있었거든 이게 타팬들이 종일 보고있기엔 많이 지칠문제이기도 하지만 팬덤문화라는게 있고 타팬들이 관심가져주질 않으면 더 빨리 묻히게 될 것 같아. 결국 어떻게 끝났는지 모르게될테고 사과받았는데 왜그래 라는 반응은 엑소엘한테 또 한번 더 상처를 내는 거라 생각해. 각 본진에 대입해보면 사과문전후에도 리트윗으로 조롱했다 ->사과문에 과연 진정성이 느껴질까 난 솔직히 내 본진일이였다 생각하면 엑소엘마음 엄청 이해가거든 그리고 사과를 하면 무조건 받아줘야하는거아니잖아 이 사건에 관심은 가지면서 사과를 받아주는 거에 대해 왈가왈부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 모르는 사람이 갑자기 머리채잡았는데 아 기분이 나빠거 머리채 잡았어요 미안해요 이렇게 사과한다면 너네라면 바로 받고 ㅇㅇ그래요 이러고 넘어갈수있어?

인스티즈앱
박환희 아들 겁나 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