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22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0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왜 방.탄팬덤에서만 타가수 까는 팬 같지도 않은 팬 있는 것처럼 그러는거야? 

그런 글 못 봤는데 하면 할 말 없어 난 그런 글 봤었으니까 

그리고 자정을 어찌 해? 

익들 팬덤은 안티들 다 자정하고 다녀? 

어떻게? 방법 좀 알려줘 

나도 답답해 

난 그사람을 팬이라 생각하지도 않고 팬이라 부르지도 않아 

옳은 소리 하는 팬들 말도 안들어먹어 

그 많은 팔로가 방.탄팬만 있는것도 아니고 

팬들 중에도 차단하고 관심 끊은 팬들 많고 

걔가 누군지도 모르는 팬도 많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뭐 어떡하란 건지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소한 우리 네임드에는 그런사람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면 일단 눌 팔로하고 있는 애들 하나하나 찾아가서 팔로 좀 끊으라고 해줘 난 눌 그 자체보다 눌을 떠받들고 시녀짓하는 애들이 더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이미 인티 탄소들은 자정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기에는 리틧수 어마어마하지 않어? 내가 봤을때는 그랬어서. 그러고 되게 자신들이 못하는 얘기 다 해주는 거 같아서 리틧하고 그러는 거 같던데 이건 내 궁예겠지만 이런 마음인 사람이 아예 없지는 않을 거 같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같지도않은팬이아니라 다들 팔로몇천몇만되는 네임드임... 자정어렵지만 문제발언할때 지적하는사람이없다는게 문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른 그룹 안티질하면서 본진팬질하는계정들은 팔로워도 그리높지않고 영향력도없고 당당하지도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그걸 몇천이 시녀짓해주고 아니고랑은 좀 다르지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
걍 이상한애들 비율 둘다 똑같아보이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마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33외모까는 사람들 엄청 많드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그리고 그 유명한 사람 팔로하는 사람 중에 자기본까는거 눈팅하려고 팔로하는 사람도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리고 얼마전에 들갔을때본건데 그사람 이제 활동 거의 안한댔어 자정작용인지 뭔지 모르겟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눌 활동 안한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ㅇ뭐래드라 정리된것같다그랫나 아무튼 계정 거의 안들어온다했을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렇게 치면 다른 팬덤들에 팔로워 1000은 기본으로 넘는 까계정들이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탄 외모비하하면서 까는 애들 꽤 되던데
방탄기록들도 그렇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ㅋㅋㅋㅋ기록은 나도 봄ㅋㅋㅋ무슨 총공계엿나 그 계정이 방탄 투표수 조작 증거 모운다고 그러고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이상한 애들은 어딜가나 있는데 자정이 맘대로 되면 이런일도 애초에 없었겠지 그리고 트위터일은 트위터에서 하면 안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징 아닌데 타팬덤들에 비하면 분위기가 더 심한 거 같아보이긴 했는데 이렇게까지 까질하는 알계가 유명한 거는 처음 보기도 했고...나도 눌은 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제 네임드 모아놓은 거 봤는데 우리 팬덤은 진짜 그런 애들 없다고 자부해서 더 놀랐고 그게 오히려 타팬덤들 일반화 같아서 기분 나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적어도 우리 네임드에는 그런 사람 없음 타팬덤 루머 퍼뜨리고 조롱하는 애 30k 넘는 거 번 적 업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2/05 14:46:5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ㄴㄴ 주류아님
방탄덤 90프로의 주류는 진짜 소비만함
떡밥소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 네임드들은 타가수 안까 ~! 보통 알계들이 하지 그리고 팔로워만 많은게 아니고 리튓수도 어마어마하던데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리틧이 동의는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티짓 하는 계정 많은 거 아는데 그런 계정이 네임드인 팬덤은 없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뭔가 눌은 유명해서 유명세를 불러온것 같은 느낌이 들어 난 트위터를 안해서 몰랐는데 여기서 첨 들었거든 이런 계정 있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 나탄도 첨알았음 여기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치?? 도대체 눌이 누구야?? 하고 궁금증이 들게 만들어서 계속 유명해지고 있달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3 나도 처음 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특정 타가수 까는 팬계정 눌 말고 또 누구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되게 많은데 어제 좌표 있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가져오고 싶은데 어케 찾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제목에 단어 기억나는 고 없어?? 내용이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http://instiz.net/name_enter/51208823

지나가다 찾아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1에게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트위터에 에리만 쳐도 에리아웃 에리킬링 뭐 이런계정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엑소엘이라 그런 건 너무^^ 많이 봤는데 혹시 엑소나 엑소엘 저격계 말고 다른 팬덤에 그러는 계정도 있어??? 아니면 우리 팬덤에서 다른 가수나 팬덤에 그러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적어도 난 우리판에서 네임드들이 그러는거 본적없음 타가수는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그치... 나도 트위터 서칭 꽤 하는 편인데 본격적으로 팔로워 거느리면서 ㅇㅅ 이름 달고 ㅂㅌ 패는 거 본 적도 없는데 왜 퉁칠려 그러지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ㅈㅇㅈ 팬덤내 자정이 되는 팬덤이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적어도 안티계정이 네임드 달진 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니 근데 네임드가 없다고 그 일들이 다 정당화되는 건 아니잖아 ㅌㅇㅌ만 가도 네임드가 아닐뿐 서로 조롱하고 비하하는 애들 천지고 진짜 진흙탕 싸움임 물론 네임드가 안티짓하면서 그걸 동조하는 사람들이 많다는건 문제지만 그렇다고 해서 다른 알계들이 정당화되는 건 아니야 (이걸 문제 삼으면 맨날 네임드 얘기라고만 해서 한 얘기야 그 네임드가 잘한다는 얘기는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알계에서 욕하는건 모든 팬덤이 그런거라서.. 익인 댓글처럼 네임드가 그런 단어 그냥 사용하고 동조하는 사람이 있어서 문제인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근데 나는 네임드가 있을뿐 서로 조롱하고 비하하는 게 똑같이 심한데 그걸 네임드 탓으로 다 돌리려는 댓글이 있어서 하는 말이야 당연히 모든 팬덤 알계에는 그런 글들 많지 ㅌㅇㅌ글 가져오면서 욕하면 진짜 끝도 없다구 근데 네임드가 있다는 것만으로 계속 치중되니까 난 그게 안타까울뿐이야 네임드때문에 우리 팬덤 진정시켜야 하는 건 맞지만 그게 더 잘못이 되는 건 아니라는 말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네임드만 아니다 뿐이지 엑소팬이 쓴 대놓고 외모 조롱하는 글 알티 타는 거 엄청 많아....트위터는 무제한 계정 생성이 가능해서 솔직히 이런거로 서로 물고 늘어지면 끝없다고 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어디든 이상한 애들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보고 암이라고 하고 아랫동네라고 하고 이번에 대상 받았을때도 심사위원 상이니 조작이라니 엄청 많아 우리도 쌓인거 엄청 많음ㅋㅋㅋㅋㅋㅋ외모 비하도 엄청 많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위터 일 끌고 오면 진짜 끝도 없어. 태형이가 만든 보라해라는 말을 가지고 거울 보라해를 실트 올리고,,, 진짜 우리가 이런거 말할 때는 트위터 일 끌고 오지 말라면서 왜 지금은 트위터 일 엄청 끌고 오는건데 솔직히 나는 진짜 이번 일에 전혀 관계 없는데도 일반화돼서 욕먹고 비꼼 당하고 사불 당하고 이러는거 진짜 짜증나고 이제까지 당한거 엄청 생각나는 것도 사실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보라해는 누가 엑소보라해로 합성해서 아미들이 먼저 해명하라한거아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팔로하던 보석가게 계정이 아동포르노 알티했어
17:52 l 조회 1
한국 미감이 뭔가 심각하게 무너진것같음
17:52 l 조회 1
원빈 어제 라디오에서 말한 쪼있다는거
17:52 l 조회 2
른셔틀이 진짜 있긴 있더라...
17:52 l 조회 3
2세대 팬들아 너네도 팬싸에 30대 40대 많아?1
17:51 l 조회 9
대기업에서 데뷔조까지 갔다가 본인만 안되면 멘탈 엄청 힘들까?1
17:51 l 조회 12
호칭 정해달라니까 사람 많을땐 뫄뫄야 둘이 있을땐 오빠
17:50 l 조회 15
면접 안 떨려하는 사람들이 부러움
17:50 l 조회 12
내 돌 정병들은 왜 저럴까 4
17:49 l 조회 40
영화시상식은 처음 연기상 후보들면 무조건 신인배우상임??
17:49 l 조회 9
난 지금도 가끔 2002년 월드컵 축구 영상봄 ;;
17:49 l 조회 11
앤톤 너무 잘컸다…5
17:47 l 조회 43 l 추천 6
라이즈 최근무대보는데 엔톤 되게 늘었네?!
17:47 l 조회 39 l 추천 4
체조 토롯코 1층이랑 2층 사이로 돌아?11
17:47 l 조회 49
아이유 넘 귀여워2
17:46 l 조회 48
피의게임 한주에 몇편씩 공개야?
17:46 l 조회 11
원래 아이돌들 팬덤명 정하는데 오래걸리나3
17:45 l 조회 79
홍명보가 당일에 옌스랑 손흥민 뺐나봄?29
17:44 l 조회 175
현재 Kpop 아이돌 스포티파이 월간청취자 top304
17:43 l 조회 246
캐리비안베이는 수영복 안입으면 입장안돼? 8
17:43 l 조회 1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