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25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6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어떠한 감정들을 배제하고 봐도 이해가 안되는 맥락인데? 가해자 피해자 확실한 상황에서 피해자한테 그정도면 됐다 사과문 있는데 뭘더바라냐 이런 반응은 피해자한테 너무 상처 아니야...? 언제는 사과는 의무지만 용서는 의무가 아니라며 ㅋㅋㅋ 사과문 읽어보긴했어? 자기 본진이랑 팬덤 조롱받았는데 저런 사과문 받아도 화가 풀릴거같음...? 난 아직도 그 영상 캡쳐본만 봐도 손이 떨리는데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반응들 좀 상처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눈치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주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떻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과문 있는데 뭘 더 어떻게 해야되냐 이런 반응도 있었던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그렇구나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말쓰 그말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눈치준적없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안그랬음됐지~! 다른 초록글에 눈치주는 글들 많아서 그런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ㅈ금 분위기가 다 약간 이상하게 흘러가고있음 짜증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눈치주고있잖아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아가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피해자는 용서 안했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말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과문에 조롱을 정당화 하는 말이 있는데 그게 어떻게 사과문이야 진짜... 절대 용서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말이이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눈치 엄청 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젠 짜증을 넘어서 걍 씁쓸하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하오 남친재질 어쩌구 텀블러 핀터레스트
20:06 l 조회 1
어떻게벤투가고 클-홍오고
20:06 l 조회 1
은석이 엔딩 진짜 좋당
20:06 l 조회 1
앤톤 직캠 썸넬봐
20:06 l 조회 1 l 추천 1
월드컵에 컴백 시기 잡은건
20:05 l 조회 29
내일 뮤뱅은 왜 결방이지??2
20:05 l 조회 20
남아공전 끝나고 인터뷰룸에서 이거봄???????
20:05 l 조회 17
나는 엠카 한번도 쉬웠던적이 없는데2
20:05 l 조회 42
빅뱅콘 잡은익들아 8000번대였는데 자리 안좋은곳잡았는데 혹시 저때 자리많았니..?5
20:04 l 조회 27
난 그냥 돈 쓰는 투표가 좋아1
20:04 l 조회 30
은행 금고에 가짜 돈 채우고 수천만 원 횡령한 지점장
20:04 l 조회 19
알디원 이상원처럼 피부 하얬던 사람들은2
20:04 l 조회 21
러이즈 신곡 아직 발매 안 됐어??14
20:04 l 조회 85
롸이즈 올라가자!!!!2
20:04 l 조회 42
ㅍㅁ 나 탈빠한게 맞는 듯
20:04 l 조회 65
내일도 뮤뱅 결방이지?1
20:03 l 조회 36
독방 배척 진짜 심하네1
20:03 l 조회 106
르세라핌 보통 르라불러 핌이라불러..??7
20:03 l 조회 68
앜 내 라이즈 아깝게졌구만 핌릿캣 1위 축하해💯💯2
20:03 l 조회 56
남아공전 하이라이트 해준다길래 친구한테 봐볼까 했더니ㅋㅋㅋ3
20:0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