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떠한 감정들을 배제하고 봐도 이해가 안되는 맥락인데? 가해자 피해자 확실한 상황에서 피해자한테 그정도면 됐다 사과문 있는데 뭘더바라냐 이런 반응은 피해자한테 너무 상처 아니야...? 언제는 사과는 의무지만 용서는 의무가 아니라며 ㅋㅋㅋ 사과문 읽어보긴했어? 자기 본진이랑 팬덤 조롱받았는데 저런 사과문 받아도 화가 풀릴거같음...? 난 아직도 그 영상 캡쳐본만 봐도 손이 떨리는데 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어떠한 감정들을 배제하고 봐도 이해가 안되는 맥락인데? 가해자 피해자 확실한 상황에서 피해자한테 그정도면 됐다 사과문 있는데 뭘더바라냐 이런 반응은 피해자한테 너무 상처 아니야...? 언제는 사과는 의무지만 용서는 의무가 아니라며 ㅋㅋㅋ 사과문 읽어보긴했어? 자기 본진이랑 팬덤 조롱받았는데 저런 사과문 받아도 화가 풀릴거같음...? 난 아직도 그 영상 캡쳐본만 봐도 손이 떨리는데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