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2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0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일단 다른거 다떠나서 워너원이라는 그룹의  

특수성 무시못해 

워너원 국민픽으로 만들어진 그룹이라서 워너원 

관련일터지면 머글들이 반응해...그리고 타팬이지만 

워너원 차애로 두는팬들도 많아서 관심도자체가 커 

이거는 솔직히 아무도 부정못함 

 

그런데 워너원한테 욕을해???그거도 멤버들한테? 

이렇게 되면서 일파만파 커진거야 

짹은 머글들이 모른대도 커뮤하고 이런데는 

다 난리났었고 ㄹㅇ머글들만 모여있는곳도 워너원이 

욕들었다고 난리났었음 

엑소엘아닌거아냐? 하겠지만 그거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합리적으로 타팬덤이 엑소자리 걱정은안한다고 판단하기때문에 엑소엘이라고 판단한거고..뭐 그게궁예라면 

거기에대해선 할말없어 다 귀가있으니까 

 

 

근데 지금일은 머글들은 아예 노관심인 진짜 순이들 싸움일뿐더러 기자들도 굳이 지겹게봐온 순이들싸움에 

기사낼필요성도 못느끼는거고 

타팬들도 그냥 또싸우네 지겨워 

이런일밖에안돼 본인들이 느끼는건 역대급이겠지만.. 

당연히 반응 다를수밖에...그거가지고 

비교하면서 셀쿠깨는거 지금 더 힘들어질뿐 

 

물론 이번일 엑소팬들 엄청 열받는거 이해하고 

나같이도 섭섭하고 서러울거같은데 

진짜 객관적으로 팩트는이거야 

머글들 기자들 타팬덤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일이아니야 

여기서 더가면 오히려 유난이라고 판뒤집힐거야 

지금도 커뮤반응 조금바뀐거 느끼고있지.. 

 

난진짜 탄아니고 징 이해하지만 

지금 상황이그래....ㅜ안타깝다ㅜ
대표 사진
익인1
위로인지 합리화인지 되게 멍하다 그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궁예로 매장시킬정도로 온갖곳에서 욕하는게 정상은 아니지 그리고 객관적 팩트가 아니라 주관적 의견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근데 본문 내용 나도 공감함 워너원이란 그룹 자체가 무슨 일이 있든 간에 지나가던 사람들도 한 마디씩 더 얹는 경우가 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고 그 일 자체가 사실관계를 떠나서 사람들의 반응 버튼을 누르기 쉬운 일이었던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 조리있게 잘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흐름 바꾸는 건 이 글인 것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다받아 타팬인데 ㅇㅈ 상황완전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글 잘 읽었어. 근데 그래도 난 공론화 계속 하려고 :)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상한거 진짜 이해해 그리고 너무상처받지않았으면 좋겠어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야 괜찮아 ㅎㅎ 내 가수 생일날에 머리 으깨버리고 싶다느니 어쩐다느니 얘기 들은 이후로부턴 상처라는 걸 모르는 몸이 되어버렸거든 ?? 신경써줘서 고마워 난 그냥 내 길 꿋꿋이 걸어갈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미 처음부터 유난취급 해서 그냥 이대로 가려고 유난될래 그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긴 워너원에 대한 건 남초 에서도 알더라고 이번도 궁금해서 가봤는데 관심없고 있어도 그냥 팬덤끼리 자주 일어나는 일로 생각하드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만히 있어도 유난소리 듣고 욕먹는 팬덤인데ㅋㅋㅋㅋㅋ 그게 유난이면 그냥 유난하지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워너원일은 머글반응하는거 진짜 맞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ㅈ 무슨 일이건 다들 한 마디씩 가볍게 하고 지나감 그게 그 팬덤한텐 보통 스트레스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ㄱ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첫번째 ㅇㅈ 머글이 반응하는거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왜저러는거야? 축잘알들 있어?
15:25 l 조회 5
감독 알바몬에 올려본대
15:25 l 조회 17
정보/소식 남아공전 1시간 뒤 '고소' 공지한 설영우…팬들 "국민 상대 협박" 맹비난
15:25 l 조회 15
내 친구 체코전 응원 오라고했을때 갈걸 후회중
15:25 l 조회 7
월드컵 볼 시간에 최애 자컨이나 볼걸 그랬어
15:25 l 조회 5
그냥..벤투였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떠나지를 않음ㅋㅋㅋㅋㅋㅋㅋ1
15:25 l 조회 5
이쯤에서 생각되는건1
15:25 l 조회 15
홍명보 주변에는 좀 도움 줄만한 사람이 없나??4
15:24 l 조회 39
근데 진짜 메시는 뭘까 4
15:24 l 조회 32
패스까지 안되는거보고 오늘경기 글렀다생각함
15:24 l 조회 12
이번에 이재님이 월드컵 개막곡불럿잖아
15:24 l 조회 37
근데 오늘 ㄹㅇ 우왕좌왕 개심하고4
15:24 l 조회 72
와 스테이씨 윤 173에 47kg래2
15:23 l 조회 48
현역 잘 뛰었다고 무조건 감독 잘하는 거 아니라고 오백 번 말한다 진짜
15:23 l 조회 29
축협 이강인 김민재 손흔민 이렇게 따돌리고싶은건가?3
15:23 l 조회 65
이번 월드컵 전세계 기준으로 화제성 좋은 편이야?13
15:23 l 조회 77
나 진심 축알못인데
15:23 l 조회 29
홍명보 현역시절 기록은 대한민국에서 다시는 나오기 힘든 기록이긴한데4
15:22 l 조회 92
우리 3위니까 미리 어디가지도 못히고 걍 기다리기만 해야되구나,,ㅋㅋㅋ2
15:22 l 조회 55
홍명보 아오지탄광 보내면 안됨?2
15:22 l 조회 4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