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3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야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ㅃ은 팬들 많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시 엄청 언급되던데? 욕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깔 때는 언급 잘만 되던뎅ㅋㅋㅋㅋ 좀 덜해줬으면 좋겠음 제발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 좋은 쪽으로 언급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까.글 언급 굉장히 많지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ㅅ 걍 엑소안티카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좋은 쪽으로는 엄청 잘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까글 겁나많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시는 엑소가 피해자여도 팬들을 가해자로 몰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ㅃ은 엑소 언금하라고 팬들 눈치주고 지들은 까글 올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까글 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엑소가 언급 젤많이 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ㅃ 이번에 극성팬까들 이번에는 안까는거보고 선택적 극성팬까들 이라 생각했다 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좋은쪽으로’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얼마전에 ㅃ에서 엑소 언금하라고 난리였는데?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엑소 언급 젤많아 안좋은 쪽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가보면 알거야..맨날 언급하지말자면서 언급하는게 그쪽이야..도대체 난 걔네들 심리를 모르겠어.항상 안좋은 기사에는 댓글수 기본 몇천개 넘고 거의 타팬분들인데 깔 껀덕지가 없거나 사과해야할 기사에는 거진 없어.이런거 몇번보니깐 얘네는 진짜 안티구나 하고 느끼게되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맨날 욕먹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ㅃ도 거의 ㅇㅅ급임 엑소 언금할려고 하고 막이슈나 막게에 엑소 엄청 깜 덕마방은 부정적 언급 금지니깐 못는데 막게나 막이슈는 부정적 언급 가능하니깐 거기에 엑소랑 엑소엘 까는글들 올라오는데 막게에서 엑소얘기 하지말라고 여기가 무슨 팬카페냐고 이난리^^! 애초에 먼저 막게에서 까지를 말던갘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까는 글로 맨날 언급 엄청되지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1조 받는 조건으로 바퀴벌레 튀긴거 먹으라면 먹을수있어?337 16:497863 1
연예 이거 김무열 팬이 쓴 글이래 대박임 ㅋㅋㅋㅋㅋ234 13:0919358 2
연예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205 15:377557 1
세븐틴/장터본인표출 컨페티 나눔 101 13:53999 0
라이즈[쇼챔] DYD 1st 1위🏆🎉 92 18:121159
이게 방탄 지민 홈마분 사진이라니ㄷㄷ
23:32 l 조회 1
폴라폴라랑 프린팅박스 둘다 해본 익있어??
23:32 l 조회 1
투어스 걍 너무 잘생김
23:32 l 조회 1
미디어 알파드라이브원(알디원) 육아일기🍼 자체컨텐츠
23:32 l 조회 1
태용 인스타스토리 뭔 뜻 있음?
23:32 l 조회 1
물롱쭌롱 ㄹㅇ 되는 주식
23:31 l 조회 1
내일 오전 광화문 21~27도
23:31 l 조회 1
코르티스 제임스 진짜 서양 혼혈 아닌거 안믿김
23:31 l 조회 6
요즘 보넥도 알페스 찾아보는데 태산 재현 이 분들
23:30 l 조회 7
직업 속눈썹펌샵 운영항다고하면 어떤 느낌이야??2
23:30 l 조회 6
최애 잠을 진짜 안자는 것 같아서 1
23:30 l 조회 15
올해 여름 그다지 덥진 않은데 제습기가 필수 일듯
23:30 l 조회 5
마플 냉정하게 요즘 아이돌들 중에서 팬싸할려고 데뷔하는 아이돌 많아보임
23:30 l 조회 13
최애 라면 뭐야2
23:30 l 조회 7
이번 드림 자컨은 지성이 버블까지다4
23:30 l 조회 20
마플 나도 ㅁㅋ팬이엇엇지만 ㅠ...ㅁㅋ 네임드분 보면 뭔가 우울해짐..1
23:29 l 조회 91
다들 왜 안자
23:29 l 조회 12
근데 코르티스는 개어린데 당장 2년 뒤만 해도 너무 기대됨2
23:29 l 조회 15
와 앤톤 얼굴이 진짜 작구나2
23:28 l 조회 35
허씬롱 이 착장으로 으르렁 좀
23:2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