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가 지나치다는건 우리 엑소를향한 제마음이 그렇다는 거죠~~~~~~~
청원서 쓴기억조차 없는데 청원을쓴 엑소팬이라니여~~~~~~~~~~~`
저런 더러운기사에 울오빠 영상왜띄워여~~~~~~~~
심지어 코코밥도 아니고 럽라 ~~~언제쩍 영상이여~~~~~~~~~``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도가 지나치다는건 우리 엑소를향한 제마음이 그렇다는 거죠~~~~~~~ 청원서 쓴기억조차 없는데 청원을쓴 엑소팬이라니여~~~~~~~~~~~` 저런 더러운기사에 울오빠 영상왜띄워여~~~~~~~~ 심지어 코코밥도 아니고 럽라 ~~~언제쩍 영상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