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6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알페스는 당연한거고

써방은 원래 가수가 못보게 하려는 글 쓸 때 하는거 아니야?

자기 가수한테 안보여주고 싶은 글을 왜 내 가수가 봐야돼?

그리고 우리애 앓는 글 본인 가수 앓는 글로 착각할 정도면 아예 써방 단어 바꿔야되는거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8ㅅ8 예전부터 별명처럼 쓰셨다니 뭐 할말이 없다만 그거까지 써방해주면 좋겠다 허허 민기 발목잉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윤민기가 근데 서방단어는 아니지 않아?? 그 가수분 별명을 알고있느넫..써방이였다면 미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공연한 별명이면 그걸로 알페스썰을 쓰진 않았을거 같아서
그리고 써방용어라는 거도 봤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그건 별명처럼 쓰는거면 누가 뭐라 할순 없는거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명처럼 쓰는건데 그걸로 알페스썰을 쓰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용도가 두가지가 있었던거 아닐까 딱딱 구분되진않잖아 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명처럼 이용되서 좋은글에만 언급되면 나도 그것까지 뭐라고 하고 싶지는 않아
근데 애초에 써방단어 자체가 가수가 안봤으면 하는 글에 쓰이는거고 그걸 우리 애가 안봤으면 좋겠다는거야
그리고 이건 그냥 이해가 안가서 하는 말인데 내 가수 앓는 글에 자기 가수인줄 알고 같이 앓는 사람도 있는데 굳이 저걸 계속 써야되나.. 싶네 (이건 써방 단어를 안썼으면 하는 이유는 아니고 그냥 이해가 안되서 하는 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별명은 상관없는데 ㄸ썰은 진짜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건 알아 본문에 대해 얘기한거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고등학생 동생이랑 연 끊기로 했어
19:26 l 조회 4
익들아 지금 신전 시켜 말아!!!!!
19:26 l 조회 4
국내 선예매 기대 좀 해도됨?
19:25 l 조회 12
체조 스탠딩 120번대 초반인데 아이폰 빌릴까 울트라 빌릴까
19:25 l 조회 7
혹시 지금 트위터ㅜ검색 나만 안돼?
19:25 l 조회 3
생각보다 범죄병크도 탈덕 없는듯4
19:25 l 조회 11
하츠웨이브 잘 아는 사람!!!!!1
19:24 l 조회 7
(놀티켓x)야놀자 티켓팅 창 하나밖에 못 띄워?
19:24 l 조회 10
성세천하 이태 루트 이거 개웃기네
19:24 l 조회 15
하투하 유하랑 스텔라 고음파트 부르는거임?
19:24 l 조회 10
다들 저녁 뭐먹어?????7
19:23 l 조회 12
헐 정세운 군대 갔네2
19:23 l 조회 26
마크 라프산두랑 뭔 챌린지올렸네
19:22 l 조회 42
머리긴돌들 많나봐 ㅋㅋㅋㅋ2
19:22 l 조회 42
여기는 누구든 내려치기 심해?8
19:22 l 조회 31
오늘 성수 갔는데 1걸음 10러브버그였음3
19:22 l 조회 76
팬미팅
19:22 l 조회 12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진짜 명곡....
19:21 l 조회 7
멜론 주간인기상 1등하면 뭐가 좋음?8
19:21 l 조회 57
배부르게 먹어서 산책가고 싶은데 러브버그
19:2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