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6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8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너무한것같어.....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고마워 알아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진짜 너무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부터 사람이름으로 써방한게 더 이상한뎅,,,, 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감능력 대체 어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눈물난다 프듀때기분 스스로 우리애들 그런이야기 했었을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ㅜㅜㅜㅜㄹㅇ속상 내가 늦게알아봐서 미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전에도 했는데 그때는 팬덤 이 그렇게까지 크지 않아서 속상해도 못 뭉쳤던거같아 그리고 그따는 트위터보다도 공카로 덕질했으니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전에도 말나왔었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기서 예전은 아마 그분들이 써방 용어 쓰기 시작한(13년도쯤) 이야기 인거 같아ㅠㅠ 진짜 뉴잇팬들한텐 상처인데 저말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나가는 랑인데 프듀 나오기 전에 우리 한줌단일 때부터 얘기했었대 기존팬들이ㅠㅠㅠ 근데 우리 팬덤이 너무 작아서 무시 당하고 안고쳐졌던거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랬었구나.. 너무 속상하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전부터 계속 말해왔던거고 무시해서 지금까지온거고 우린그냥 한줌단이였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저녁 뭐먹어?????
19:23 l 조회 3
헐 정세운 군대 갔네
19:23 l 조회 7
마크 라프산두랑 뭔 챌린지올렸네
19:22 l 조회 14
머리긴돌들 많나봐 ㅋㅋㅋㅋ1
19:22 l 조회 10
여기는 누구든 내려치기 심해?4
19:22 l 조회 14
오늘 성수 갔는데 1걸음 10러브버그였음2
19:22 l 조회 22
팬미팅
19:22 l 조회 4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진짜 명곡....
19:21 l 조회 6
멜론 주간인기상 1등하면 뭐가 좋음?3
19:21 l 조회 23
배부르게 먹어서 산책가고 싶은데 러브버그
19:21 l 조회 4
힙합판에서 양홍원 잘팔리는건 별로 안신기함2
19:21 l 조회 21
나 칭찬 좀7
19:20 l 조회 22
방탄 정국 영어이름이 JUNGKOOK이 아니네..? 예명인거야...?6
19:19 l 조회 151
극성인 판 너무괴롭다1
19:19 l 조회 34
양홍원은 무슨짓해도 나락 안가는구나10
19:19 l 조회 83
레몬탱 노래 좋은데...?3
19:18 l 조회 24
클라씨 컴백했다!!!!
19:18 l 조회 8
이번주 음방 다 해?1
19:18 l 조회 22
왜이렇게 한 먹으면서 덕질할까..1
19:18 l 조회 48
6학년 때 첫 콘서트 갔는데 너무 신나서 방방 뛰다가 2
19:1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