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나도, 다른 탄들도 말린다고 했었어 그 이후에 트위터에 말리러갔었는데 이미 윤민기에서 민기가 타가수 이름이니 알페스글에 쓰지 말라는 알티 많이 탄 트윗이 있었어 그래서 아 우리 음지판 거기 이미 말 나와서 알아서 바뀔라고 하는구나 했는데 전혀 아니었네... 앞으로 제대로 말리도록 노력할게 미안하다 ㅠㅠ 그리고 윤민기나 민형이 알페스 한정, 서방 한정 별명이 아니라 일반팬들도 썼던 그냥 애칭?같은거여서 문제인식이 덜했던거같아 나도 안쓰도록 노력할거고 ㅠㅠ 트위터하면서 말릴게 랑들아 심들아 미안 ㅠㅠ 늦게 들어와서 상황 파악도 이제해서 허겁지겁 글쓴다 진짜 미안해 ㅜ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