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72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그때 나도, 다른 탄들도 말린다고 했었어 

그 이후에 트위터에 말리러갔었는데 

이미 윤민기에서 민기가 타가수 이름이니 알페스글에 쓰지 말라는 알티 많이 탄 트윗이 있었어 그래서 아 우리 음지판 거기 이미 말 나와서 알아서 바뀔라고 하는구나 했는데 전혀 아니었네... 

앞으로 제대로 말리도록 노력할게 미안하다 ㅠㅠ 

그리고 윤민기나 민형이 알페스 한정, 서방 한정 별명이 아니라 일반팬들도 썼던 그냥 애칭?같은거여서 문제인식이 덜했던거같아  

나도 안쓰도록 노력할거고 ㅠㅠ 트위터하면서 말릴게 

랑들아 심들아 미안 ㅠㅠ 

늦게 들어와서 상황 파악도 이제해서 허겁지겁 글쓴다 진짜 미안해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타니 싸라해 고쳐주면 우리도 정말 조케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우웅 같이 자정해주는 탄들에겐 넘넘 고마오 트위터 일부들이 문제지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큰방에 글 몇번 올라오고 그때이후로 안쓰는 건줄 알았는데 알패스 안해서 서.치 할 일이 없다보니까 계속 쓰고 있는지 몰랐다 진짜 제발 안썼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탄도 방금 들어와서 상황 파악 ㅣ했는데 이 글 쓴 탄소처럼 꼭 말릴게 미안해 상처받은 팬들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사과해주는 몇몇 아무 잘못없는 개념아미들한테는 아무 감정없고 오히려 고맙고 안쓰러움 그런사람들이랑 싸잡히는거 자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정해준다니 너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모르는탄들도 있었을거라는거 충분히 안다 그냥 같이 해준다는것만으로도 다행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래서 난 이런 상황이 싫어.. 아무 잘못 없는 사람들도 이렇게 대신 사과하게 되고...노력해줘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번팬미 2층 가봤는데 ㄱㅊ던데
20:39 l 조회 1
2층 잡고 ㄱㅅㅎㄴㄷ 하고 나옴2
20:38 l 조회 29
뷔 회전문도는거 ㄱㅇㅇ
20:38 l 조회 9
진심 인피니트 노래만 1년내내 듣는데1
20:38 l 조회 7
중국에서 돼지가
20:37 l 조회 14
인스파 근데 지방살면 서울역쪽에서 셔틀타고 왔다갔다하는거 ㄱㅊ하더라
20:37 l 조회 16
메일까지 왓는데 nol 화면 먹통임
20:37 l 조회 13
국내 선예매 몇 번 겪으면서 느끼는 것1
20:37 l 조회 59
제니 이사진 무슨 6학년같음
20:37 l 조회 19
220 잡아줬는데 괜찮나?
20:37 l 조회 40
와 근데 코르티스 취켓팅 대기 삼천 넘고그랫는데 지금 대기없음 업자들 다 넘어갔나봐 오늘 예매하는데롴ㅋㅋㅋ2
20:36 l 조회 49
215구역이라서 자리정병옴3
20:36 l 조회 67
아니 나 결제 카드로하는데 사용하는카드가 하나도없어서 당황했어ㅋㅋㅋㅋㅋ
20:36 l 조회 17
송은석 오늘도 짜증나게 잘생겼음1
20:36 l 조회 22
인스파이어 210구역 어떨까ㅜㅜ
20:36 l 조회 66
드림 막콘 자리있어?
20:35 l 조회 45
와 나 바본가 국내 먼저 해줘도 못먹네 4
20:35 l 조회 70
VVIP라며
20:35 l 조회 22
인스파이어 1층 펼치면 2층 1열 난간없애 ?6
20:35 l 조회 58
하..국내선예매 진짜4
20:35 l 조회 1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