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7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데이식스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8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그럼 저 단어를 쓴 방탄팬이 소수는 아니지 않나? 

두번째 이름이다, 소중하다 칭할 정도였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쓴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명으로는 쓴다는데 난 탄이 아니라 모르겠네 나 심이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민형...<< 우리 애 부모님이 불러주시는 한국 이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별명은 아미들이쓰는거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어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 사진 보고 힐링하자 심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민형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밈형아... 우리 애옹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독방가서 윤민기 민형으로 하니깐 꽤 나오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저거 절대 소수 아닐텐데 제발 좀 해결 좀 해주길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최민기 앓는글에 본인이 헷갈려서 자기 본진인줄 알고 앓는일이 있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번째이름이라고 불릴정도의 별명을 왜 알페스 써방단어로 쓰냐고ㅋㅋ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민형이는 내 가수 이름인데.. 누군가에게는 두번째 이름이라 불리는 별명이지만 내 가수 본인한테는 첫번째 한국 이름인데 ㅠ 속상하다 진짜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 글 요점은 민형 민기를 별명으로도 썼으니까 소수의 팬이라고 못말한다는거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맞아.. 일부일 뿐이다 얘기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ㅠㅠㅠㅠ 일부 절대 아닌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답답하고 속상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탄인데 진짜 몰랐다 앞으로 민형 안쓸게.. 진짜 미안해 어떡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팬덤안에서만 있다보니까 다른 가수 이름도 된다는 걸 차마 생각을 못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별명으로도 쓰는 거 진짜 싫다!!!!!!!ㅜㅜ 역지사지해보며뉴 충분히 이해갈텐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고등학생 동생이랑 연 끊기로 했어
19:26 l 조회 5
익들아 지금 신전 시켜 말아!!!!!
19:26 l 조회 5
국내 선예매 기대 좀 해도됨?
19:25 l 조회 13
체조 스탠딩 120번대 초반인데 아이폰 빌릴까 울트라 빌릴까
19:25 l 조회 8
혹시 지금 트위터ㅜ검색 나만 안돼?
19:25 l 조회 5
생각보다 범죄병크도 탈덕 없는듯4
19:25 l 조회 11
하츠웨이브 잘 아는 사람!!!!!1
19:24 l 조회 8
(놀티켓x)야놀자 티켓팅 창 하나밖에 못 띄워?
19:24 l 조회 10
성세천하 이태 루트 이거 개웃기네1
19:24 l 조회 16
하투하 유하랑 스텔라 고음파트 부르는거임?
19:24 l 조회 10
다들 저녁 뭐먹어?????7
19:23 l 조회 12
헐 정세운 군대 갔네2
19:23 l 조회 26
마크 라프산두랑 뭔 챌린지올렸네
19:22 l 조회 42
머리긴돌들 많나봐 ㅋㅋㅋㅋ2
19:22 l 조회 43
여기는 누구든 내려치기 심해?8
19:22 l 조회 33
오늘 성수 갔는데 1걸음 10러브버그였음3
19:22 l 조회 77
팬미팅
19:22 l 조회 13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진짜 명곡....
19:21 l 조회 7
멜론 주간인기상 1등하면 뭐가 좋음?8
19:21 l 조회 58
배부르게 먹어서 산책가고 싶은데 러브버그
19:2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