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멤버 생일 ..ㅋㅋ 진짜 공론화 실트가 왜 그게 문제임? 피해자인것처럼 박제한다고 하는 일부들 너무하다 멤버 생일날 그 멤버 욕한건 그건 잘못아닌가? 왜 공론화가 문제임? 일부 팬들 우리가 피해봐서 사과해달라 , 공론화 할려고 올린 실트를 왜 자기네 피해입었다는 실트로 만드는거지 진짜 이해안가 너무 답답해 우리가 피해입은거 끌올안하니까 일방적으로 받은것만 생각하는사람들 뭐야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우리는 멤버 생일 ..ㅋㅋ 진짜 공론화 실트가 왜 그게 문제임? 피해자인것처럼 박제한다고 하는 일부들 너무하다 멤버 생일날 그 멤버 욕한건 그건 잘못아닌가? 왜 공론화가 문제임? 일부 팬들 우리가 피해봐서 사과해달라 , 공론화 할려고 올린 실트를 왜 자기네 피해입었다는 실트로 만드는거지 진짜 이해안가 너무 답답해 우리가 피해입은거 끌올안하니까 일방적으로 받은것만 생각하는사람들 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