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40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54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해야 하나? 나머진 안 하면 떨어질 것 같아 ㅠㅠ 진영이 나 안 한다고 떨어지지 않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진영이왜안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돼 그러다 1등에서 떨어져.... 프듀때도 그랬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눈물난다 이런글 보면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영이 절대 안정권 아니야 제박 제1ㅏ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생각은 안 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하나 안해도 안 떨어지겠지 이런생각 하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다 훅 떨어져,, 가뜩이나 판도 작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그생각 하다가 ........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괘찮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에 베네핏 엄청커서 데뷔조여도 떨어질수있음 지난주에 그랬잖아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괜찮을듯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전하니키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괜찮아 제바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믹나는 베네핏 커서 안정권 1도 없는 듯 우진영 그냥 뽑는 게 좋을거ㅛ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정권 이런거없어 무조건투표야 내픽이면...진짜 열투해야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믹나 베네핏 못받아서 9등>31등으로 탈락한 참가자를 기억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믹스나인 다음주가 생방아냐? 마지막이야 이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서바이벌에 안정권이란 없어 진짜로... 가뜩이나 오늘 베네핏도 적게 받았는데 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6월보다 5월이 더 더웠던 것 같아
15:39 l 조회 1
2주뒤에 나오는 상품을 예약구매한뒤에 번장에서 싸게 팔고싶은데 이런건 어떻게 하는거야???
15:38 l 조회 3
엽떡 가격 언제부터오르지?2
15:38 l 조회 11
요즘 또또 말이 계속 생각남
15:38 l 조회 22
펫샵 홈페이지가면 연예인 방문 이렇게 사진 걸려있던데
15:38 l 조회 17
오늘 날씨 진짜 시원허다
15:37 l 조회 4
부산 BOF 이번준데 빵집 카페 디저트 추천 좀 하자!! 돕고 살자!!1
15:37 l 조회 10
장터 보넥도 29일 월요일 오후 7시 용병 구합니다!
15:37 l 조회 13
팬들도 진짜 괴롭겠다 ㅋㅋㅋ3
15:37 l 조회 106
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11
15:37 l 조회 33
울지마 바보야!!!ㅠㅠㅠ
15:37 l 조회 20
갤 용어를 거리낌도 없이 쓰는 그 호모조합 팬3
15:36 l 조회 109
유통기한 지난 냉동치즈 먹으면 탈 나려나6
15:35 l 조회 41
제발 플 좀 그만 늘리면 안되냐4
15:35 l 조회 75
하이브 진짜 대단한듯14
15:35 l 조회 148
팬덤 부정적으로 여론 형성하는거2
15:35 l 조회 47
이때싶 내 최애 놔달라고 하는 애들도 개정병임ㅋㅋㅋ29
15:34 l 조회 145
아 콘서트 갈까말까2
15:34 l 조회 34
우리나라 16강 갈 수 있을까?5
15:34 l 조회 46
방내쫒으려는거 다 티나는데ㅜ2
15:3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