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탈퇴하고 나서 걍 신경 끄고 살았는데 인스타 올라온 거 보니 진짜 가관이다 예전에 너 예능 나올 때마다 카메라 밖으로 나갈 때면 애써 아니겠지 생각하고 여러가지 논란 커지면 쉴드 쳐줄 생각 밖에 안 했던 내가 부끄럽다 진짜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너 탈퇴하고 나서 걍 신경 끄고 살았는데 인스타 올라온 거 보니 진짜 가관이다 예전에 너 예능 나올 때마다 카메라 밖으로 나갈 때면 애써 아니겠지 생각하고 여러가지 논란 커지면 쉴드 쳐줄 생각 밖에 안 했던 내가 부끄럽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