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44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1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눈치보고 수습하는건 멤버들이고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이건 진짜 팩트야 진짜로 ㅠㅜ왜 시청하는 팬들도 눈치봐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애들이 보살이야 보살.. 보는 나도 다 눈치보이는데 애들은 오죽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달친구 때 생방 보면서 아 쟤 또 저러면 논란 날텐데.. 이러면서 보는 나 자신한테 현타가 오더라니깐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2222진짜 조마조마했어 뒷감당 장난없고~ 에휴 그때 생각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달친구 태도 논란 얘기 슬금슬금 나오면 아프다고 쉴드 쳐주고 난리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놓고 뭐가 그렇게 맨날 탈퇴 이야기 하면 억울하고 답답해서 지웠다 썼다 하는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는짓이 누구랑 똑같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뭐야 본진 다릉데 ㄹㅇ 내가 전에 쓴글이랑 핵비슷해 ㅎㅎ ^^.. 와 ㅎ 웁스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익인8 본진=내 본진,,,,,? 후 그때 생각만하면 너무 열받아서 위너 팬분들 속 뒤집히는 기분 너모너모 잘 이해하구요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렬루 .. 본진에서 나간애 보는줄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나랑 같본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댓읽다가 공감하고감....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ㅋㅋㅋㅋㅋ공감이다 진짜 똑같이 겪어본 상황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감하고 간다....겪어봣던 상호ㅓㅇ...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기분 뭔지 알아....... 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글 주어만 빼면 우리 팬이 쓴 글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이거... 무슨기분인지 알아.....팬인 나도 조마조마하게 보고있고 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진짜 내 본진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그 때도 각성 못하고 뒤에 욕먹는 것까지 쉴드쳐줬다...ㅎ 난 걔가 이 바닥에서 관심 못 받고 잊혀지는게 소원이야 진짜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나 눈치보느라 힘들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혹시 댓들이 말하는 그룹이 누군지 알 수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 인티 인기글 봐봐 아님 큰방 인기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ㅎㅎ...반달때 안나온 화 겁나 많이 뭐만하면 아프다고ㅋㅋㅋ브이앱도 맨날 ㄴ만 빠졌는데 멤버들은 작업중이다 아프다 쉴드 매번 쳐줌 멤버들은 작업안하고 안아픔?애들도 다 짬내서 다 하는거고 촬영하는건데..그것도 한두번이래야 바쁜갑다아픈갑다 하지 반달+브이앱에 ㄴ만 빠진거 하면 진짜 렬루 마늠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 지금생각하니까
나 맥날븨앱도 좀 어이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정~ 반달친구때도 보면 맨날 네명이서만 모여서 얘기하고 걔는 항상 어디갔는지 보이지도 않았음 그때는 걔가 뭘 해도 쉴드칠때라 그냥 걔가 맨날 같이 있던 애기가 다른애들보다 어리니까 걔 봐주느라 그렇겠지 혼자 합리화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누구랑 똑같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위버스 폼림 도와줄 사람!
7:22 l 조회 1
너무 못해서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나오는거 웃기다
7:22 l 조회 2
근데 어제 선수들까지 왜 그랬던거야1
7:21 l 조회 11
아니 근데 진심 어제 보여준게 없어서1
7:21 l 조회 14
어제 의지 X 인 경기를 봤으면서 32강 얘기하고 있는게ㅋㅋㅋ2
7:20 l 조회 9
현재 경우의 수 상황5
7:20 l 조회 53
우리집 근처에 텐퍼센트 새로 생긴다
7:19 l 조회 9
일본이 축구 J리그 만들면서 세웠던 100년 프로젝트 최종 목표가
7:18 l 조회 33
감스트가 그러던데 체코전 우리나라가 잘한게 아니라5
7:18 l 조회 72
아니 근데 일본은 운동에 지원을 엄청 빵빵하게 하는거야?5
7:18 l 조회 37
진심 차라리 열심히 하고 졋으면1
7:17 l 조회 30
홍명보 청문회할때
7:17 l 조회 21
일본은 스웨덴 무조건 이기려고 할걸3
7:16 l 조회 56
장카설유 안윈민카까진 알겠는데4
7:16 l 조회 35
역대급 꿀조였는데 의지가 없는 상태로 망쳐버린게 빡쳐
7:15 l 조회 18
어제 뭐 열심히 하는거라도 보여줬어야 32강 그래도 올라가라 하지ㅋㅋㅋ3
7:15 l 조회 25
축튜버들 다 하나같이말하네 이번 조가 제일 근래에 월드컵중에 쉬웠던것같다고8
7:14 l 조회 100
ㄹㅇ 어제 축구 이러면서 봄14
7:14 l 조회 156
같은 아시아인데 왜 한국은 악바리 근성이 없냐2
7:13 l 조회 34
아무리 경기력 꽝이었어도 그래도 32강은 가야된다고 생각해7
7:13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