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되게 조근조근하고 나긋나긋 늘어지고 녜에! 해가주궁... 하는뎅... 이렇게 말끝에 ㅇ 붙고 가 ㅜ되고 막 그러는데 예능 토크하거나 광고 멘트 칠 땐 딕션 달라지고 뭔가 기본으로 내는 목소리 크기가 달라져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1/19) 게시물이에요 |
|
평소에 되게 조근조근하고 나긋나긋 늘어지고 녜에! 해가주궁... 하는뎅... 이렇게 말끝에 ㅇ 붙고 가 ㅜ되고 막 그러는데 예능 토크하거나 광고 멘트 칠 땐 딕션 달라지고 뭔가 기본으로 내는 목소리 크기가 달라져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