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 핑크야 나 조아하는 애 생겨써ㅎㅎㅎㅎ
ㅍ 모????? 누군데???????? 나만 아니면 돼
ㅂ 아니 넌 아님 (단호)
ㅍ ㅋ다행ㅋ 그럼 누군데
ㅂ 옆반 차빅스,,,,,,ㅠ 넘 머찌고 다정해,,,,ㅎㅎㅎ
ㅍ 포기하셈; (단호)
막 이런 느낌임;
| 이 글은 8년 전 (2018/1/19) 게시물이에요 |
|
ㅂ 핑크야 나 조아하는 애 생겨써ㅎㅎㅎㅎ ㅍ 모????? 누군데???????? 나만 아니면 돼 ㅂ 아니 넌 아님 (단호) ㅍ ㅋ다행ㅋ 그럼 누군데 ㅂ 옆반 차빅스,,,,,,ㅠ 넘 머찌고 다정해,,,,ㅎㅎㅎ ㅍ 포기하셈; (단호) 막 이런 느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