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애가 팬들한테 반말 많이하는데 진짜 선넘지도 않고 친근감 느껴지게 반말해주는데 짱친먹은 기분이고 좋음ㅜㅜ 그리고 존댓말로 할 때 보다 반말로 할 때 어투가 좀 풀어진다 해야하나? 딱 편한사람들하고 있을때 어투 나와서 좋아ㅜㅜ우리 팬들도 반말하는거 좋아하고 ㅜ
| 이 글은 8년 전 (2018/1/24) 게시물이에요 |
|
내 최애가 팬들한테 반말 많이하는데 진짜 선넘지도 않고 친근감 느껴지게 반말해주는데 짱친먹은 기분이고 좋음ㅜㅜ 그리고 존댓말로 할 때 보다 반말로 할 때 어투가 좀 풀어진다 해야하나? 딱 편한사람들하고 있을때 어투 나와서 좋아ㅜㅜ우리 팬들도 반말하는거 좋아하고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