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744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8년 전 (2018/2/02) 게시물이에요
생각해보면 올팬이 ㄹㅇ 꿀일거 같음 

팀이 노래에 맞춰지는게 아니라 곡에 따라 팀이 짜지는 거잖아? 

컨셉 소화력도 그러면 그만큼 상승될거고 

사실 난 아이돌 덕질을 곡+안무+뮤비+컨셉과 스토리 등등 복합 컨텐츠로 보고 덕질하는거라서 스엠이 진짜 체제 제대로 활용하기 시작하면 대박일거 같음ㅇㅇ 

내가 본진이 생기지 않았다면 엔시티 코어덕이 됐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올팬 꿀잼이야 컨셉도 엄청 다양하고 애들 이미지도 다양해서 덕질하는 재미 대박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그 올팬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나 올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올팬 아니면 솔직히 재미 못 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처음투성이 좋다
20:49 l 조회 1
근데 국내 선예매는 어떤 원리(?)인거야???
20:49 l 조회 1
마음이 식은건지 오프에 가봐야알까
20:49 l 조회 1
샤오쭈1
20:48 l 조회 16
sm 진짜 국내 선예매에 다 풀었네11
20:47 l 조회 113
정국이 탐퀘영상 간만에 보는데
20:47 l 조회 12
제로즈 라이즈 투표 놓고갑니다💙🧡3
20:46 l 조회 14 l 추천 2
난 노래 별로여도 무대를 잘하는게 좋음2
20:46 l 조회 28
옛날 인피니트랑 에이핑크 유기견인가 키우던 예능 알아??8
20:46 l 조회 47
다 이겨 여름 펑(?)~ 워~ 여기 완전 슴 노래같애
20:46 l 조회 16
보넥도 콘 양도구하고 싶은데 죄다 사기같아6
20:45 l 조회 84
앤더블 디토 커버 좋은 이유 표현이 잘 안됐는데4
20:44 l 조회 24 l 추천 4
일단 카르멘 발음교정좀 ㅠ2
20:44 l 조회 133
유튜버 유우키 아는사람2
20:44 l 조회 67
내 본진 타돌이랑 챌린지 했을까?
20:44 l 조회 23
아 경민 도훈 신유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20:44 l 조회 11
박효신 팬덤명 소울트리?라고 박재정 팬덤명 나무인데 바꾸라한거 왤케 웃기지2
20:43 l 조회 90
고소무새야 안당한다고 ~
20:43 l 조회 24
요즘 하닉으로 돈터진 사람들 많네 ㅋㅋㅋㅋㅋㅋㅋ
20:43 l 조회 81
세븐틴 진짜 낭만 가득한 그룹이다
20:4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