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면 올팬이 ㄹㅇ 꿀일거 같음 팀이 노래에 맞춰지는게 아니라 곡에 따라 팀이 짜지는 거잖아? 컨셉 소화력도 그러면 그만큼 상승될거고 사실 난 아이돌 덕질을 곡+안무+뮤비+컨셉과 스토리 등등 복합 컨텐츠로 보고 덕질하는거라서 스엠이 진짜 체제 제대로 활용하기 시작하면 대박일거 같음ㅇㅇ 내가 본진이 생기지 않았다면 엔시티 코어덕이 됐겠지..
| 이 글은 8년 전 (2018/2/02) 게시물이에요 |
|
생각해보면 올팬이 ㄹㅇ 꿀일거 같음 팀이 노래에 맞춰지는게 아니라 곡에 따라 팀이 짜지는 거잖아? 컨셉 소화력도 그러면 그만큼 상승될거고 사실 난 아이돌 덕질을 곡+안무+뮤비+컨셉과 스토리 등등 복합 컨텐츠로 보고 덕질하는거라서 스엠이 진짜 체제 제대로 활용하기 시작하면 대박일거 같음ㅇㅇ 내가 본진이 생기지 않았다면 엔시티 코어덕이 됐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