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한번만 들어줘 이어폰 끼고 노래 재생하는 순간 푸르른 하늘과 들판 펼쳐지고 저 멀리 내가좋아하는 사람 서있는 그런 장면 펼쳐짐 꼭들어 제바루ㅜㅜㅜ 산책할때 날씨좋을때 듣기 진짜 좋은노래다ㅠ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8/2/02) 게시물이에요 |
|
제발 한번만 들어줘 이어폰 끼고 노래 재생하는 순간 푸르른 하늘과 들판 펼쳐지고 저 멀리 내가좋아하는 사람 서있는 그런 장면 펼쳐짐 꼭들어 제바루ㅜㅜㅜ 산책할때 날씨좋을때 듣기 진짜 좋은노래다ㅠ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