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본진도 브이앱으로 나름 되게 다양한 거 하긴 해서 딱히 불만은 없는데 달려라 방탄은 진짜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탄들이 재밌다 그래서 링크 준 걸로 처음 봤다가 이제는 챙겨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도 알아 화요일 아홉시? 어제꺼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2/07) 게시물이에요 |
|
내 본진도 브이앱으로 나름 되게 다양한 거 하긴 해서 딱히 불만은 없는데 달려라 방탄은 진짜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탄들이 재밌다 그래서 링크 준 걸로 처음 봤다가 이제는 챙겨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도 알아 화요일 아홉시? 어제꺼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