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882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
이 글은 8년 전 (2018/2/08) 게시물이에요
일단 른이 예뻐야해!!근데 막 키 작고 하얗고 이런게 굳이 아니여도 잘생겨서 예쁜..?약간 그런 느낌 좋아해! 

키 작고 하얗고 전형적으로 예쁜것도 물론 좋아하지만..! 

결론은 어쨌든 예쁘면 된다! 

 

그리고 공도 진짜 잘생겨야해(미안.. 알페스는 얼굴 안잘생기고 안예쁘면 못하괘써.....) 객관적 미남이였으면...! 키 크거나 덩치가 좀 크면 더 좋고!! 

 

글고 연하공 연상수나 동갑이면 내 취향 완성!
대표 사진
글쓴이
왜쓰다가 올라갔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됐습니다 선생님들 추천해즈세여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준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세준이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준 픽이나 2차 좀 추천...해주새요...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흐어ㅓ어 나 팬픽 잘 안읽는데..
좀 전에 읽었던건데
꼬마신랑과 어린신부ㅠㅠㅠ!!!
ㅌㅇㅌ에 세준 전력 가면 만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세준은 대메이저라서 2차도 많을거 같아><!! 역시 잘생긴애X잘생긴애 체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세준은 일단 새준전력,새준호텔(19금,이런 계정만가도 엄청 많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준호텔요....??? 거기가 어디죠?? 저 지금 당장 가야겠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여기 링크들가서 인장에 있는 주소들가세여..https://twitter.com/Lovehotel_sj/status/945650944548544512?ref_src=twcamp%5Ecopy%7Ctwsrc%5Eandroid%7Ctwgr%5Ecopy%7Ctwcon%5E7090%7Ctwterm%5E1 흫 그림도있고 글도있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너무 판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GIF
첨부 사진미인공X미인수
연하공X연상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판윙 2차 추천 부탁드림니다 슨생님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키워드로 간단하게 몇 개 추천하면
학원물 우리 반 38번의 특이성
알오물 쇄빙
판타지 극적아우성
사제물 흑백논리
하이틴 캘리포니아 애비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 일단 오늘 몇 개보고 심심할때마다 봐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혿균 할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GIF
첨부 사진호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GIF
첨부 사진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차 추천 좀... 부탁...드려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틧 썰 위주로 보는퍈이라(;o;)많이는 못하지만...트위터에 평행선님 아프리카는 꼭봐야해 쫀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하공 연상수에서 안 되네... (훌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 힝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어디여??! 그냥 말해조 말해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난 익인4인데 년딥 ㅜ0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익인 11인데 나도 년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느 사실(엄청난 고백...) 년른러지만 년왼도 먹을수 있어!! 년딥 특히 얼굴합 너무 쩔어... 잘생긴 둘.. 최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는 그래서 리버스로도 먹을 수 있어 년딥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에게
나도,,, 크헤헤 난 사실 모든컾 리버스가 가능해서,, 문제임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년북이다 년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년북... (리버스 언급 정말 죄송해요 ㅠㅠ) 전 사싷 부황을 조오오오금 더 조아하지만 둘은 정말 잘어울린다고 생각해요!!!ㅠㅠ 년북도 좋아요 근데!! 전 사실 가리는게 별로 없는거 같아요.... 리버시블 가능인간이에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GIF
첨부 사진내밀메는 아니지만 갖고있는짤.. 민규정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쁘다 예쁘다... 된다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GIF
첨부 사진왼수 오른공
동갑 182×180 영훈×현재하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얼 나 요새... 관심갔던 컾..... 빵밀이랑 밀빵중에 고민하고 있었는데 빵밀이 아무래도 더... 끌린다 요새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GIF
첨부 사진영훈이 울보다정공 너무 좋아... 재현이 하얗고 예쁘게 잘생겨서 수....! 근데 사실 밀빵도 좋아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ㅠㅠ 나 진짜 리버시블 너무 가능해서 문제...,, 모든컾 리버스 다 먹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공수가 무슨 의미가 있니 얘네가 사귀는데! 허얼 울보다정공 내가 젤 좋아하는거... 빵밀 문학 더 많이 생겼음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핵인정 나도 모든컾 리버시블이야... 더 선호하는 건 있지만 싫어하는건 없다! 덥즈 호모덤 커지구 빵밀도 무럭무럭 자라났으면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2에게
마자 근데 덥즈 12명에 마싯는 호모 너무 너무 많아서 판 커질거 같다!!ㅠㅠ 덥즈판 벌써 재밌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줂한잡숴보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아요!!!! 다 머글수 이써요!! 2차 추천해주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첨부 사진짐승연가는 꼭! 보셔야할 문학이구
그외 러썸, X&J, rehab 등등이 있웁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꼭 읽을께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녤년 해볼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아님 녤운은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사실 말 못했고ㅠ 말 안할라 했는데..... 년른ㄹㅓ야.... ㅠㅠ 년왼이 많아서 말 못했음........ ㅎㅎ 근데 년왼도 볼 수 이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년른러 였다니 그럼 이미 녤년 파겠구낰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넬년.. 옹년... 넨년... 좋아해 ㅎㅎ.. 어떤글 보고 갑자기 치여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년른러가 되어부렸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년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국뷔~~~~~~~!!!!!!!!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까무잡잡수는 나도 처음인데 보면볼수록화려하고 예뻐서 그대로 입덕 나도 심각한 얼빠알페스러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아닛 이 얼굴합이 실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국뷔... 사실 이미.... 좋아하고 있어요... 그들은 진짜 러브... 내가 너무 좋아하는 미인수 김태형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GIF
첨부 사진허얼 너쓰니 나랑 취향이~~~~~~~~~~~~ 조앗 가치 쩌는 미인수 김태횽하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넘 여왕수 느낌인데,,,? 나 사실 여왕수 젤 좋아해 음뇸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국민 가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세준 문학은... 럭키님의 3S 추천드립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찬백 어떠십니까! ^^ 우주 메이저 찬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뷔국 어때... 뷔국 정말 최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GIF
첨부 사진뷔국을 해달ㄹ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사실 뷔국도 조아햌ㅋㅋ큐ㅠ 사실 뷔랑 국 조합을 좋아하는듯 ㅠㅠ 둘 다 너무 예쁘고 잘생김 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뷔국 최고야.... 진쨔루 ㅜㅜ 뷔국 해 줭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판윙이다 진짜 이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뷔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GIF
첨부 사진조심스럽게 쥬뉴 외치고 갈게 총총,,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근데 일투 응모 했다가 여러곳 되면
2:47 l 조회 5
새로찾은 최애 덕질하는데 느끼는게많아1
2:46 l 조회 22
팬들 불만을 여기 저기 표출해야 회사가 알아먹는다고 생각하는 같팬들이 있음..2
2:45 l 조회 33
계란구름라면은 진짜 ㅇㅈ이야2
2:45 l 조회 33
모기 왜케 많냐2
2:43 l 조회 14
사람들 표정, 말투에 쉽게 휘둘리는 사람보면2
2:43 l 조회 44
하투하 레몬탱 지우 왤케 귀엽지
2:43 l 조회 9
박ㅈ훈 최근에 입덕해서 판에 있는데4
2:39 l 조회 90
휴 일콘 응모햇다
2:37 l 조회 24
버블 최애만 했을때랑 여러명 구독 했을때 차이점6
2:36 l 조회 115
그룹 탈퇴했다고 팬들이 나서서 조롱롤 돌리는거 무섭네8
2:36 l 조회 107
와 오랜만에 짹 들어갔는데
2:35 l 조회 35
요새는 약간 전체적인 판 자체가 마플을 사서 타?16
2:34 l 조회 83
막댓 사수한다는 뜻이 뭐야??14
2:33 l 조회 111
요즘 노래 진짜 잘 부르는 남돌 이분 같음7
2:31 l 조회 228 l 추천 1
와이드팬츠가 대략 몇년도부터 유행이었지? 1
2:31 l 조회 26
축구 독점권 따낸 곳도 불쌍하다
2:31 l 조회 45
알디원은 sbs에 엄청 잘꽂아준다7
2:31 l 조회 96
최근에 보컬멤이라 할 멤이 없는 팀을 봄…진짜 처음봤어18
2:30 l 조회 147
티켓팅 용병 나 말고 한 4-5명 더 해주는것 같은데 맡길까..?
2:3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