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298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아이콘 3월 5일 신곡 나와요🌽🌽 | 인스티즈

 

 

당황스럽지만 많이 들어주세용❤️
대표 사진
익인1
많이 들어주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또나오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후속곡이랭ㅎㅎ 들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박 이번에도 노래 좋겠징~ 나봉이 많이 듣게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이 들어주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많이 들어주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이 들어주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헐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 5일날 한번 들어주세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왕 아직 사랑을 했다도 엄청 열심히 듣고 있는데 또 후속곡이라니ㅜㅜ아이콘 넘 열일하네용ㅜㅜ꼭 들어볼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홀 안들었는데 벌써 좋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엉엉 팬송각이냐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좋은데, 건강은 챙기면서 하길!!! 타팬인데, 그건 걱정...
소속사가 맨날 스케줄 일본으로 돌리느라 한국은 공백기처럼 보이는 거 아는데, 스케줄은 겁나 빡세게 돌리는 거 앎!
그래서 한국 활동 기다리던 아티스트 중 하나라, 매우 반갑지만 반가운만큼 건강걱정이 제일 큼...
진짜ㅠ.ㅠ 한국활동 좀 많이 시켜주고, 아티스트 건강 좀 챙겨라 양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팬인데 너무 잘알고 있는거 아냐???!??! 걱정 고마워ㅠㅠ 우리도 건강이 걱정이야.. 게다가 리더는 성대결절인데ㅠㅠ 건강 챙기면서 활동해줬으면 한다..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그래서... 요새 무대보니까 뭔가 힘들어보였음...ㅠ.ㅠ
서바이벌 때, 진짜 양싸 겁나 싫었음...ㅋㅋㅋ 케이팝할때는 100만분의 1만큼 하더라?ㅋㅋㅋ
소속 아티스트나 챙기짘ㅋㅋㅋ

서바이벌 때 기억이 진짜 오래남아서, 시상식 투표할 때 (본진없는 부분은)스리슬쩍 하는 아티스트당!!!
나처럼 본진아니어도 관심갖고 응원하는 타팬들 많으니까 콘들 힘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아이콘 쩌네 벌써 또 나오다닛!!!내가 들어주게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팬송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좋다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꺄악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이따 기자회견에서 뭐라할거같아?
22:07 l 조회 1
멜뮤 밀리언스 탑텐 보고 올해 밀리언스앨범들 좀 보고왔는데 상위 3팀은 어케 한거임…??
22:06 l 조회 1
아 여름이 오니 에프엑스가 그립다..
22:06 l 조회 5
스엠 생일엠디 처음 사보는데 너무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
22:06 l 조회 15
와 나도 장하오 이렇게 볼래..2
22:05 l 조회 18
최애야 우리 머리를 조금만 다듬어보는건 어떻니
22:05 l 조회 12
보플 올리가 키 188이 돼서 벨드찍음
22:05 l 조회 18
아이돌들 전생체험 되게 다 외롭다(아닐수도
22:05 l 조회 22
트위터 블락한 계정들 내가 서치할때마다 같이 뜨는 이유가 뭐임1
22:05 l 조회 9
티파니는 내년 소시 20주년때는 결혼얘기 좀 안했으면3
22:04 l 조회 62
안정환 그 라이센스?그거 구라였네1
22:04 l 조회 40
중국팬들 트럭중에 이게 제일 웃기다
22:04 l 조회 44
OnAir 하 셰프가 만드는 김볶밥 너무 궁금해
22:04 l 조회 7
사회면 병크가 예를들어 어떤거야?10
22:04 l 조회 42
교사익인데 요즘은 공부잘하는 애들이 운동도 잘함3
22:03 l 조회 34
연차쓰는데 내일 사유 말하러 갈거거든?
22:03 l 조회 12
아니 근데 진심 이재성 다음 주자 선수가 없네2
22:03 l 조회 24
아니 나는 진성 20년 축빠로서 유명인이라고해서 축알못들이 입올리는거 너무 싫음 진짜
22:03 l 조회 24
축협은 벤버지한테 석고대죄하고
22:03 l 조회 12
아 일하몈서 다같이 축구보는거 재밌었늨데
22:0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