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2997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1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트와 치어업이나 아이유나 빅.뱅 뱅뱅뱅같은 성적 곡만 없으면 멜뮤 대상이나 음원대상 성적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연말까지 기다려봐야지 그래도
받으면 좋겠다만 아직 이월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초반이라 그런 건 일러!!!! ㅜㅜㅜㅜ -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 년초라 잘 몰라! 지금 이렇게 잘되고 있는 것만으로도 넘 좋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콘만 보면 마즘ㅋㅋ년초라 다른 가수는 모르니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돌판 10년만에 1위 새기록쓴거는 맞고 가수 통틀어 퍼팩트 올킬 1위는 맞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상 가즈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콘인데 아직 연초라 너무이른말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콘이지만 너무 ..ㅋ 앞으로 나올분들많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직 초반이라서..흐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 성적 비슷하게 20-30위권에 유지되면 대상각이지
인증가능타팬입니당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1
콘들 너무 겸손하다ㅋㅋㅋㅋ연초라서 더 대상성적인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2
완전 대상받을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3
나도 이 생각했음 이번 음원대상은 아이콘인가..?이런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능성있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그 정도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6
진짜역대급아냐...?자신감을가져콘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콘이지만 아직 연초라서 모를거같아 이런거되게조심스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완전 맞지..첫너가가 37일 1위였는데 아이콘 노래가 35일째 1위라며 글구 노래넘조아서 롱런할듯 후보엔 당연있을거같ㅇ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초라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생각조차 해본적이 없는데... 후보들면 진짜 기분 좋겠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근데 대상은 생각하지도 못했다....ㅋㅋㅋㅋㅋㅋㅋ그냥 이번에 생각보다 잘나와서 좋다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상 가즈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 시점에서 보면 맞음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직 너무 일러서ㅠㅠㅠㅠ 조심스럽구먼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단 아직 몰라ㅠㅠ 다른 가수분들 성적이 어떨지 모르기 때문에ㅠㅠ 기다려보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5
지금 추이 좋니랑 비슷할 정도야 역대급임..나였으면 난리치고 다닐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대상은 진짜 모름 아직 한참 남아서ㅠㅠ예전에도 어떤 가수 연초에다 추이 대박이라 음원대상 빼박이라고 다들 그랬는데 결국 아니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타팬 인증가능인데 내기준 완전 맞음... 뱅뱅뱅도 6월 곡이었는데 럽시 1월 곡이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조심스럽지만 음원중에 좋니가 젤 추이 좋고 다음이 첫너가 정도인데 지금 사랑을했다가 첫너가 넘고 좋니랑 비슷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렇게 생각해주면 정말 고맙다ㅠㅠㅠㅠㅠㅠㅠ 콘 울ㄹ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콘은 작년 이후로 늘 겸손하게.... 연말 되기전까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2월까지 가봐야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후보에만 올라도 좋겠다ㅜㅠㅠ진짜 대상ㅜㅜ생각지도못함ㅜㅜㅜㅠ콘 운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3
대상각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이런 말만이라도....행복하다......후보라도 진짜 좋아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본문처럼 아직 아이유랑 트와가 안나와서 나와봐야 알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직 올림픽이제 막 끝나서 3월부터 컴백러쉬일 거 같아서 잘 모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너무 연초라ㅠㅠㅠ아직 몰라ㅠㅠㅠ시간을 달려서도 거의 연간 확정이였는데 치얼업이 4월에 나오고 바꼈어서..ㅠㅠㅠ되면 진짜 좋겠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무 섣부른 판단인듯 아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연초라 진짜 예측불가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치얼업같은곡이 4월에 나왔으니 또 모르지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42
연말가봐야알겠지만 이대로 쭉 유지해서 연간1위찍으면 충분히 받을듯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국대 축구 감독 연봉이 그렇게 비싸?
0:46 l 조회 2
월드컵 전술보다 기자회견 전술이 더 전략적이네 ㄹㅇㅋㅋㅋㅋㅋㅋ
0:46 l 조회 4
아 사퇴는 사퇴고 선수들 날릴 시간은 어쩔거냐고
0:46 l 조회 2
황선홍 이민상이면 진짜 너죽나죽임
0:46 l 조회 3
월요일부터 열 개처받게 만드네 진짜
0:46 l 조회 2
와 흑모델 추가요
0:46 l 조회 5
아 걍 ai감독선임하셈 20억으로
0:46 l 조회 2
샤갈 ㅈ같네
0:46 l 조회 3
홍명보 말투 태도 다 뭐야
0:46 l 조회 6
싸가지가 바가지네
0:46 l 조회 4
심지어 녹방인게 더 황당함1
0:46 l 조회 14
짜증나 나 공항 코앞에 사는데 타조알 던지고 싶음1
0:46 l 조회 12
아니 뭐 엄숙한 분위기에서 또박또박 읽는것도 아니고
0:46 l 조회 24
내돌 연애 터진 것만큼 정병와
0:46 l 조회 15
바라고 바라던 사퇴가 왔는데
0:45 l 조회 27
진짜 선수들 4년 버려놓고 저 뻔뻔한 태도가 너무하다
0:45 l 조회 7
와 근데 기자회견 썰 풀린게 왜 이렇게 정확하지 했는데2
0:45 l 조회 56
홍명보한테 설마 위약금 물어줘야되는거 아니지?4
0:45 l 조회 19
차라리 유튭에 올리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
0:45 l 조회 9
아 홍 나갔는데 황선홍같은 인간 데려오기만 해
0:4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