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17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
이 글은 8년 전 (2018/3/01)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 뭐 공방이나 뮤지컬 할때 한 멤버가  

어디 한 곳 빤히 쳐다보고 이야기하거나 눈짓하면 

의아하는 게 아니라 오늘 그 쪽에 누구 있었나봐요~ 

이런 식으로 넘어가는 거 보고ㅠㅋㅋㅋㅋㅋ 조금 읭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정도는 넘어갈수 있나보다 싶어서 넘겼는데 

뮤지컬 하는 도중에도 입모양으로 팬이 뭐라고 하니깐 고개 끄덕이는 거 보고는... 그때는 와장창... 

뭐 유독 출 퇴근길에 유난 떨면서 말 걸긴 해서 애 눈길 끄는 것도 있지만... 뭐 ㅋㅋㅋㅋㅋㅋ 한 두번이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지컬 공연하다 팬 눈 마주치고 피식 웃었을때 제일 실망했음...... 

모르겠다... 그냥 계속 현타 와서 주저리주저리 써내는 말이야...
대표 사진
익인1
홀... 우리 판에선 딱히 문제될게 없어 보이는 것들인데...? 진짜 판마다 차이가 크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직접적으로 현타 온 거는 처음 공방 뮤지컬 말고 공연 중에 저러는 거 보고 실망했다는 거야... 뭐 공방 때 아컨은 그럴 수 있다고 나는 생각하는데 뮤지컬은 아니라고 생각하는 데...? 공연중에 팬이랑 입모양으로 대화하고 피식 웃고... 그게 유하게 넘어갈수 있는 부분인거야...?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랭...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여기가 한줌단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소속사에서도 문제있는 홈들 안 잡을때부터... 오죽하면 소속사 사진 그 홈들이 찍어주는 거 아니냐는 말을 하겠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오프와 온라인이 이렇게 확 달라서 되게 힘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저정도가지고 친목이라고 말하는 게 아니라는걸 알아줬으면 좋겠다... 말할 수 있는 거 오조 오억개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세하게 말하면 또 꼬투리 잡혀서 난리나겠지... 여기만큼 고인물 많은 곳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뭐지....본인가...??아닌거같기도하고....흑근데우리는.예민보스라서 난리안낫을꺼같지않은데...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뭔가 너본내본인거 같다...ㅋㅋㅋ큐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재현오빠 저 코피나요
8:33 l 조회 1
요즘 계속 혼자 다이죠부이데쇼 흥얼거리는중
8:33 l 조회 1
정보/소식 과거 논란있었던 2002 주축멤버 김남일의 발언
8:32 l 조회 7
여기 축선에서 4번째 누구야?1
8:31 l 조회 18
OnAir 오우 일본 역습 넘어뜨려서 끊어가지고 스웨덴 카드먹음
8:31 l 조회 8
우리 월드컵 조 3위로 가면 경기 어디서 해?
8:31 l 조회 12
경우의수고 나발이고1
8:30 l 조회 44
여성인권 상위 vs 여성인권 하위 국가의대결이네7
8:29 l 조회 35
OnAir 생각보다 골 안터지는데? 2점차 승리 가능한건가2
8:29 l 조회 57
일본 스웨덴 둘다 경기 져도 올라가?2
8:28 l 조회 42
이임생 얘가 제일 문제임1
8:28 l 조회 34
와 일본 압박 개빡세게 해서 볼 뺏어오네
8:28 l 조회 16
아 나도 20억받고 봉사하고싶다
8:28 l 조회 11
히딩크 라는 분 다시 붛러오면 안됨?8
8:28 l 조회 42
위시 또 어디가?
8:27 l 조회 11
일본 지금 에이스 선수들 다 빠진 상황이래2
8:27 l 조회 63
개웃긴점 연봉 20억받고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한다고 함ㅋㅋ1
8:26 l 조회 47
어떤 방법이든 32강 올라가긴햇으면 좋겠다 나는5
8:26 l 조회 46
아니 쌰갈 이렇게 하고 홍명보는 20억을 받는다고?5
8:26 l 조회 61
홍명보 연봉 세전 3천으로 맞춰라 뭔 20억이냐2
8:2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