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17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0
이 글은 8년 전 (2018/3/01) 게시물이에요
내가 이만큼 사랑한다는 걸 알아주세요 

 

ㄹㅇ인듯........ 

진짜 사랑해요 사랑합니다 이런 대놓고의 표현은 잘 없는데 

대신에 커버곡이라든가 그런 것들로 사랑을 표현하는 아이... 

 

어떤 탄소가 예전에 정국이의 팬사랑은 이런 느낌이랬는데 | 인스티즈

어떤 탄소가 예전에 정국이의 팬사랑은 이런 느낌이랬는데 | 인스티즈

어떤 탄소가 예전에 정국이의 팬사랑은 이런 느낌이랬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팬들 잘 알고 직구로 그냥 어흑 공카 하 진자 이건 가져오고 싶지만 궁금하면 가입해서 등업하세요 정말 그건 하 아무튼 진자 그냥 막 어으 정국이 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졈ㅁ말...젼졍국은...아가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표현방법이다를뿐 넘조아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첫줄 보는데 괜히 눈물나네 우리 정국이 너무 사랑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접적으로 말하고 그러진 않아도 모든 행동에 팬들에 대한 진심이 순수하게 묻어나는 그런 아이 그래서 너무 소중한 아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들이 아프지말라니까 그건 제가 하고싶은 말이랬나? 진짜 아프지마세요 하는데 진짜 예뻐 사랑둥이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국아 사랑해 진짜 많이 사랑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적절한 비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국이가 콘서트에서 안 우는 날을 손으로 꼽아야될 지경임... 얘는 팬들 눈만 마주쳐도 울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랑한다이 아↗️미 음성지원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정국 팬사랑 오프뛰면 진짜 사람 통수치듯 막 헐 뭐야 얘 진짜구나 막이런느낌 와 ㄹㅇ 나 암생각없이 첫오프때 충격먹구 집왔자나 그땐 갠팬이었는데...애들은 정말 우리한테 사랑 많이주는듯 정국이는 항상 표현 잘 못한다구 해도 내기준 정말 절실?하게 사랑해주는거같아 가끔 울컥함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그리구 팬사랑도 약간 애절하달까... 비유하자면 옷소매 꼭 잡고 그렁그렁한 눈으로 "사랑해주세요..."하는 느낌 ㅠㅠ뭔가 대놓고보단 간접적으로 많이 느껴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정국아 ㅠㅠㅠ 싸라해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GIF
첨부 사진정국이가 표현 못한다고 하는건 오로지 전정국 생각인거고 여태 절실하게 표현해왔음 진짜 팬사랑 쩔어 얘 정국이 목소리 생각하면 사투리로 아미 부르는 목소리 딱 떠오름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보다가 눈물날 거 같음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왜 다들 안 자구 여기서 이러고 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보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국아 진자 많이 사랑해.. 너만의 방식으로 우리에게 충분히 많이 표현해주고 있는 거 항상 고맙고ㅠㅠㅠㅠㅠㅠ 건강만 하자 울 막내 ㅠㅅ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인 생일에 아미들한테 노래 선물해주고
아미 없으면 행복도 없다고 하고
바가지 머리 싫다면서 아미들이 보고싶다니까 바가지 머리 자르고 나타나고
아미들이 똥싼바지 그만입으라 했다고 시무룩하더니 진짜 이제 안입고
혼자 몰래 웃더니 아미들 귀엽다고 꽂혀서 신나서 얘기하는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샤오쭈1
20:48 l 조회 16
sm 진짜 국내 선예매에 다 풀었네11
20:47 l 조회 113
정국이 탐퀘영상 간만에 보는데
20:47 l 조회 12
제로즈 라이즈 투표 놓고갑니다💙🧡3
20:46 l 조회 14 l 추천 2
난 노래 별로여도 무대를 잘하는게 좋음2
20:46 l 조회 28
옛날 인피니트랑 에이핑크 유기견인가 키우던 예능 알아??8
20:46 l 조회 47
다 이겨 여름 펑(?)~ 워~ 여기 완전 슴 노래같애
20:46 l 조회 16
보넥도 콘 양도구하고 싶은데 죄다 사기같아6
20:45 l 조회 84
앤더블 디토 커버 좋은 이유 표현이 잘 안됐는데4
20:44 l 조회 24 l 추천 4
일단 카르멘 발음교정좀 ㅠ3
20:44 l 조회 133
유튜버 유우키 아는사람2
20:44 l 조회 67
내 본진 타돌이랑 챌린지 했을까?
20:44 l 조회 23
아 경민 도훈 신유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20:44 l 조회 11
박효신 팬덤명 소울트리?라고 박재정 팬덤명 나무인데 바꾸라한거 왤케 웃기지2
20:43 l 조회 90
고소무새야 안당한다고 ~
20:43 l 조회 24
요즘 하닉으로 돈터진 사람들 많네 ㅋㅋㅋㅋㅋㅋㅋ
20:43 l 조회 81
세븐틴 진짜 낭만 가득한 그룹이다
20:43 l 조회 19
원희 뭔가 귀여운 얼굴에 비해 큰 키일줄???6
20:43 l 조회 79
비음은 자동으로 나오는거야?3
20:43 l 조회 28
애들 아빠가 화났어요 라는 말 교직생활 하는 거 아니어도 엄청 듣더라...7
20:43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