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215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1
이 글은 8년 전 (2018/3/01) 게시물이에요

근데 지디 병지컷한 이유가 있어 ㅋㅋㅋㅋ | 인스티즈 

근데 지디 병지컷한 이유가 있어 ㅋㅋㅋㅋ | 인스티즈 

2015년엔 목 뒤에 타투한거 엄마한테 혼날까봐 가릴라고 했고 (그전에 정말 지저분하고 거지같다고 한번만 더 하면 혼난다고 했음ㅋㅋㅋㅋㅋ)

근데 지디 병지컷한 이유가 있어 ㅋㅋㅋㅋ | 인스티즈 

2017년은 컨셉이 모태였어서 어린시절 머리를 했었다  

 

병지컷 글 보이길래 생각났어ㅋㅋㅋㅋ공개 되고 초반에 반응 안좋아서 속상했는데 잘소화해줬다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엄마한테 혼난다고 머리 기른 거 너무 귀여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걸렸다면서 웃는것도 귀여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잨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가 저게 뭐냐고 하는데 속상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귀여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너무 귀여워ㅠㅠ 근데 지디가 맨날 뭐 처음하면 반응 이상해놓고 유행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마상 당했는데 다들 하면 기분😒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나는 뭔가 지디 이런 일화 들으면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에서 막내라ㅋㅋㅋㅋㅋ 또 말하자면 집에서 조용한데 술마시면 수다쟁이 된다고 누나가 그랬음 ㅋㅋㅋㅋㅋ5살 차이라 누나가 권아들이라면서 우쭈쭈해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마한테 혼날까봐 짱귀여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영상 내 1일n재생 영상이었는데
흐응~그게 아들한테 할소린가~ 하고 어머님 앞에서 거북목하고 있는겈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걸려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귀여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이거 뭐라고 검색하면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지금 다시 보고 싶어서 찾는데 잘 안나온다..ㅠㅠㅠㅠㅠㅠㅠ찾으면 답글 달아줄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거마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귀여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나지만 혼나면서도 계속한다 혼난뒤로 타두 두번더했어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권죵 선생님 나 군대가에 치여버렸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 그거 이거 진짜 다 봐야하는데... 쌔엠 나 군대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쌔에엠 나 군대가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톤 음중 미팬 뭐야뭐야
12:42 l 조회 3
이집트 비기면 우리 빙고 안되는거야?
12:42 l 조회 8
이집트 지면 못 간다고 보면 댐
12:42 l 조회 16
이게 팀이야?
12:41 l 조회 10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경기 전날 전술 지시 하는 장면..
12:41 l 조회 17
정보/소식 이영표 : 한국인들만 한국이 일본보다 강하다고 착각한다1
12:41 l 조회 21
OnAir 공차는 소리 진자 크다
12:41 l 조회 9
OnAir 아 이집트 힘을내…
12:40 l 조회 14
와 오늘 뷔 너무나 핫가이
12:40 l 조회 18
홍명보: "싸 워.”10
12:40 l 조회 67
확실히 외국선수들은 피지컬도 그렇지만 체력이 넘사네1
12:40 l 조회 16
OnAir 이집트도 그냥 비겨도 된다는 생각인듯3
12:39 l 조회 84
OnAir 이란 21번 1대1되면 아예 뒷짐을 져버리네ㅋㅋㅋㅋㅋㅋ
12:39 l 조회 34
OnAir 야 나는 항상 응원하는 팀있는 채로 경기보면 져서 그냥 안 보고 있어
12:39 l 조회 10
OnAir 코너킥 한번에 넣어버리자
12:39 l 조회 5
OnAir 그나마 다행인건 PK를 막았다는거임....2
12:39 l 조회 51
원빈팬은 행복해요3
12:38 l 조회 49
생각해보니까 영지소녀랑 세븐틴의 첫 시작이1
12:38 l 조회 51
OnAir 뭐야 1:1이구나 제발...
12:38 l 조회 9
OnAir 난 걍 이란이 호감이라 응원함 미국이 괴롭히는 나라라서
12:3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