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 안했다 귀여워서 저장한거임 일단 진짜임
워너원 나오는 예능 차례대로 보는데 디게 애교 많고 뭔가 어딜가서도 부둥부둥 사랑 받을 거 같다 어느곳에서 막내 아니라도 귀여움 받을 거 같애
귀여워 아직 고등학생이라니.. 미자야 미쟈...
|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
|
입덕 안했다 귀여워서 저장한거임 일단 진짜임 워너원 나오는 예능 차례대로 보는데 디게 애교 많고 뭔가 어딜가서도 부둥부둥 사랑 받을 거 같다 어느곳에서 막내 아니라도 귀여움 받을 거 같애 귀여워 아직 고등학생이라니.. 미자야 미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