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84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5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군대 꼭 다같이 가는게 의무도 아닌데 같이 안가면 배신자 소리 듣는거 아님? 팬들도 은근 다같이 가기를 바랄거 같고
대표 사진
익인1
딱히 그럴 거 같지느 ㄴ않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미 콘서트인가 거기서 그랬을걸 일본팬들이였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부담 안가졌음 좋겠다 부담 될 일이 아닌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 생각할 사람으로 1도 안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쎄 형들이랑 다 얘기 나눴을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승리라도 올해 활동 해줬으면 함... 팬들 피셜 그렇지 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0주년때 같이안갈것처럼 얘기해놔서
개인적으로 서운하긴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리리 더 활동하고 가줬음 좋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리도 가면 쓸쓸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ㄴㄴ 전혀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올해 안가면 공백기 더 길어지긴 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들은 리리 솔로 계획도 있어서 그거 신경 써야해 리리라도 있어서 다행이지 한번에 다 가면 나 누구보고 살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누가 그래 팬들이 그렇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금도 승리도 가자 이런 글 있던데 본인 선택인거지 이런게 다 압박인거 모르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앞서가셨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같이가는거안바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슨군대같이안간다고배신자야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렇다는게 아니고 팬들이 그렇게 느끼냐는거 아니냐는 글이였어 위에 댓 보니 서운하다는 팬도 있고 콘서트는 무슨 말인지 모르겠지만 사례가 있는거 같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팬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3/07 20:18:4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배신자소리는왜갑자기나오는지모르겠네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19에게
(2018/3/29 21:23:2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삭제된 댓글에게
뭔소린지..쓰니가뭔말하고싶은진 알겠는데 단어선택 좀 조심해주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승리 인스타에가서 말한것도아니고 지금가라는것도아닌데 왜혼자 과민반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연히 승리가 충분히 부담될 수도 있는 상황같은데 반응들이 신기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닌 팬들도 많아요~~
솔로활동 기다리고 있는데 무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승리가 가고싶을때 가는게 좋은데ㅋㅋ왜 같이 가야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팬들은 승리 솔로 준비하길 원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뭐 이미 오랜 공백기 기다려봤고 ㅋㅋㅋㅋㅋ 승리만 된다면 앨범하나 뽑고 가줘도 좋지 크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엥 뭔 배신자야 서운함을 느낄수 있지만 서운함 느낌=배신자 왜이렇게 극단적이야. 승리 솔로나오고 간다고 했고 그런 팬들 의견이 모든 팬들의견인것처럼 일반화좀 하지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슬랑이 많이 있는데 또 사고 싶다ㅠㅠ
19:30 l 조회 1
텀블러 빨대 구멍이 안들어가는데
19:30 l 조회 1
인스파이어 팬미팅 너네라면 어디 갈래?1
19:29 l 조회 31
정보/소식 급후진해 차량 4대 '쾅'…70대 운전자 "갑자기 시동이"
19:28 l 조회 13
서운대 라는 곳이 있음?4
19:28 l 조회 43
코르티스 주훈 오타마톤 신나게 연주하다 갑자기 정색하는데 이유가 뭐야?1
19:28 l 조회 11
라이즈앤톤184x미야오 수인 1736
19:27 l 조회 45 l 추천 4
러브버그가 진짜 무ㅓ야5
19:27 l 조회 26
누굴 부러워해야하는 거임 엉엉엉ㅇ
19:27 l 조회 27
장터 오늘 엔드림 놀티켓 용병구해요!8
19:26 l 조회 53
고등학생 동생이랑 연 끊기로 했어1
19:26 l 조회 40
익들아 지금 신전 시켜 말아!!!!!4
19:26 l 조회 16
국내 선예매 기대 좀 해도됨?1
19:25 l 조회 39
체조 스탠딩 120번대 초반인데 아이폰 빌릴까 울트라 빌릴까 1
19:25 l 조회 28
혹시 지금 트위터ㅜ검색 나만 안돼?
19:25 l 조회 9
생각보다 범죄병크도 탈덕 없는듯5
19:25 l 조회 46
하츠웨이브 잘 아는 사람!!!!!3
19:24 l 조회 13
(놀티켓x)야놀자 티켓팅 창 하나밖에 못 띄워?2
19:24 l 조회 33
성세천하 이태 루트 이거 개웃기네3
19:24 l 조회 43
하투하 유하랑 스텔라 고음파트 부르는거임?
19:2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