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84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8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나쁜 의도는 아닌데 

청량 안본지 오래된것 같아서 

좀 궁금해 ㅋㅋㅋㅋ 

각잡고 다시 청량 나오면 

현재의 느낌은 어떨지
대표 사진
익인1
아직이라니 타팬인데 세븐틴은 영원히 청량해도 어울릴 것 같애!!! 나이도 어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콘서트에서 예전 노래하면 그대로야 옷빼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ㅇ 콘서트에서 보면 완전...크으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상상만해도 청량청량해서 광대승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콘서트 영상 한번 찾아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번 여름 야외콘 청량 그 자체였지 크으......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7
여전히 청량이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8
뭐랄까 세븐틴은 어떤 컨셉이든 자신들만의 색깔로 바꾸는 것 같아서 다시 청량으로 돌아온다고 해도 역시 세븐틴,, 할 것 같당,, 같은 청량이라도 세븐틴은 뭔가 다른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궁금해 예쁘다이후로 성장하는소년모습인거같아서 타이틀로 새로컴백한다면 어떨지상상이안간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가 말하고 싶던거였어 약간 다르게 말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팬들은 항상 세븐틴을 지켜보지만 타팬들은 컴백하고 타이틀무대에 집중하니까 궁금할수박에,, 새노래가 나와서 그걸 어떻게소화할지 진짜궁금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 수록곡도 청량하지않아? 무대말하는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체고야......★ 띵킹어바웃츄같은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래둘 수록곡도 청량인거 많은데... 콘서트 영상 찾아봐봐! 작년 여름 예쁘다랑 뷰티풀 완전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3
여전히 청량 해보이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영원히 청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레전드 어디 안간다고 다시 청량으로 나와도 찰떡은 찰떡일듯 물론 봐야 알겠지만 난 잘할것 같다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콘서크에서 핵청량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연하디...근데 난 땍띠 원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청량했으면 좋겠어 그게 어울림 지금 컨셉보다 그 예쁘다 할 때가 좋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태까지 다 잘 소화했는데 내기준도 찰떡은 예쁘다 엿긴 한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직도 청량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예스 옵더 예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스옵더예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작년 여름콘 완전 청량 그 자체였는데..!! 예쁘다랑 뷰티풀..!! 여전히 어울린다!!ㅎㅎ 이번 수록곡에도 띵킹어바웃츄같이 청량한고 잇오ㅋㅋㅋ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3
청량해줬으면 좋겠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6
우지가 뭐라고 했는데??? 셉청량 좋아하는 익 넘나 아쉽..8ㅅ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른 익인데 우지가 세븐틴하면 청량 하고 떠오르는걸 벗어나고? 약간 그런 식으로 말했었는데 기억이 안나넹 그냥 세븐틴은 세븐틴이다 라고 하고싶댔엉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 그래 ,,? 이글도 좀 그러니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눈치보여서 말못함 ㅜㅠ
셉이즈 뭔들이지만 청량 하는거 한번더 보고싶다고 말은 할 수 있자나...눈물줄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2
글쿠나ㅠㅠㅠㅠㅠ세븐틴은 근데 청량도 좋지만 다른 장르도 다 잘 소화해서 항상 보기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근데 난 세븐틴 뭘해도 좀 청량해보여ㅋㅋㅋㅋ각 잡고 청량도 좋겠디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번 수록곡 중에 띵킹어바웃유이 사람들이 생각하는 세븐틴 특유의 청량인 것 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뮤비 재희 이러고 있었던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돌리는거
14:04 l 조회 2
남아공 감독 오타니 말 따라함
14:04 l 조회 7
위시 온리즈 드가자
14:04 l 조회 4
엔위시 이번에 한국에서 컴백했던 곡이랑 보이미츠걸 발매 년도가 같대2
14:03 l 조회 18
루시 제일 가까운 공연이 대구콘이야??2
14:02 l 조회 7
미세스 그린애플 좋아하는 사람 있니
14:02 l 조회 8
엔위시 보이미츠걸 나만 슬퍼..?? 왜지??1
14:02 l 조회 23
도영이들아 동시녹음 사이트에
14:02 l 조회 8
에바 < 이 단어 일반인들도 많이 쓰지?5
14:01 l 조회 66
허영지랑 대성 뭐 저런 사진 한 장으로 열애설이 나지…6
14:00 l 조회 154
찰스엔터 지금 짹에서 알티 도는 거 있자너3
14:00 l 조회 108
월드컵 스페인 우승 예상했는데3
14:00 l 조회 63
정보/소식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후속편 제작 논의 중…확정 NO” [공식]
14:00 l 조회 37
금은방에서 옛날 금목걸이 팔구 새로 맞출려고하는데5
13:58 l 조회 37
근데 제이티비씨 히든싱어 이혼숙 사기꾼들은 ㄹㅇ 꿀잼임
13:57 l 조회 36
엔위시 보이밋츠걸 이거 한국에선 활동할 가능성 없니1
13:57 l 조회 51
JTBC 월드컵 중계진 대부분 철수하고 사원/대리급은 해고된대8
13:57 l 조회 293
위시 보밋걸 안무도 잘 나온 것 같다
13:57 l 조회 16
정보/소식 오세훈, 복귀하자마자 '삽부터'…종묘 앞 '145m 빌딩'·철도망 속도전9
13:57 l 조회 146
윤남노 주변 셰프들 사람들한테 평소에 잘하나보네6
13:56 l 조회 2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