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850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7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머리를 못구하겠다.. ㅠㅠ자꾸 내가 만들려는 돌 말고 다른 사람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육성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태형이인곤 티나는데 태형이가 아니얔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뷔 느낌 나긴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몬가 JB랑 섞은 뷔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르겠다...점때문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김용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강다니엘 제이비 뷔 섞은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인국....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급이 있네.. 헤 이정도면 만족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딱 보자마자 JB 생각났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누구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귀걸이가 태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코에 점도 태태,,(tmi 나랑 커플 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뷔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서인국?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귀걸이와 점만으로도 알 수 있겠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심 가져줘서 고마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좀 줄여볼게 왜 이렇게 분위기가 안나지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제목만보고 태횽~ 하ㅓ면서들어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ㅛㅓ인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실 태형이인지 모르겠..귀걸이 보고 눈치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움 으음 우이 태탠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그 비슷한 머리 배포하시는 분 블로그라도 알려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찾긴했는데 불안정한 사이트라고 아예 다운로드를 못받어 ㅠㅁ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엇 텀블러 들어간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아니아니 텀블러아니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상하다 네이버 블로그인데도?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무슨 해외 사이트 같은거 였엉 다운로드 링크누르면 또 다른 사이트로 가든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음. 혹시 CC 다운 받을 때 익스 플로러 이용해?

익스 이용하면 랜섬웨어 걸려서 위험할 수도 있거든

템은 꼭 크롬으로 받고 adblock 설치해.
광고 보고 다운로드 받을 때는 중지시키고!

사이트 이동된 거는 애드플라이(남색 창에 벌꿀 아이콘 있는)로 이동 됐을 거야.
5초 기다리고 다운 받으면 됨.

간혹 여기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 됐을 때
메가파일이나 심파일 어쩌고면 그냥 다운 로드 누르면 돼.
(광고 뜨는 창은 그냥 X 누르고. 간혹 광고 중에 19금도 있으니 놀라지 마룜...)

약간의 팁을 좀 주자면 TSR 알아? 여기도 템이 굉장히 많은데
- TSR : TSR Ad Skipper 받으면 10초 광고 안 받고 다운 받을 수 있어.
- http://sssvitlans.tumblr.com/sims4cc 이 사이트는 매일 매일 올라오는 템들 태그 별로 정리돼있어.

또 궁금한 거 있음 물어 봐. 천천히 답해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0에게
아 글구... 템은 지금 넘 사람 많구 인기글이라 그런데 나 템 어디서 받는 지는 이따 알려줄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에게
오메나 고마워 10초 기다리기 넘 답답했었는데.. 템 받아도 자꾸 화질 깨지고 검정색으로 변하는건 템이 이상한걸까?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쓴이에게
응응 그거 메쉬 없는 거일 거야ㅠㅠ
mesh includ 라고 써있으면 메쉬가 포함돼있는 거고
mesh 옆에 >, this, (창작자이름) 이렇게 돼있으면 원본 파일(=메쉬)을 받아야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에게
오 대박이야 이틀전에 시작해서 아직 모르는게 넘 많다 ㅎㅎㅎㅎㅎㅎㅎ ㅜㅜㅜ알랴줘서 고마워 퇴근하고 또 물어 볼거있으면 또 물어볼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웅ㅋㅋㅋㅋ 나도 퇴근하고 더 알려줄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6에게
집왔다!!!! 익아 사이트 알려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글쓴이에게
나 퇴근길이야!!!! 기다려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8에게
웅!!익 말대루 크롬으로 하니까 앵간한거 다 둟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글쓴이에게
아 그리고 다운 받을 때 심즈3인지 심즈4인지 잘 구분해서 받아야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에게
헉 그래? ㅜㅜ 저기 가입하긴했는데 월별 같아서 결제 살짝 미루는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글쓴이에게
댓글 수정했고 점은 나 인게임 들어가서 찾아볼게!
태태 점 똑같이 만드신 분 있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에게
헐 링크 너무 고마오 크으 .. ㅠㅠㅠㅠㅠㅠㅠ내가 만든 첫심은 그냥 다른 남자애로 만들어버리고 금손님꺼 다운 받았다 ..헿ㅎ헤 .. 아무리해도 얼굴 크기 안줄어 이 분꺼봐바...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글쓴이에게
아 점 링크 요깅 이 템이야
이 템 빨간색 첫번째! 눈 아래 점, 코 점, 볼 점까지 다 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1에게
뭐야 익도 금손이잖아 .. 대박쓰 태태 말고 다른 애들꺼두 만들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글쓴이에게
나 옛날에 만든 거 보면 기겁할 거야ㅋㅋㅋㅋㅋ 나 거의 한 달 동안 쟤네 둘 수정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오 정국이 너무 귀엽다 너무 잘했는데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워메 부끄러운겨,, 코맙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5에게
귀여버라 .. ㅎㅎ 익 덕분에ㅐ 좋은 시시템 많이 받구 이써 ㅎㅎ 앞에 말한 메쉬 , 리메쉬 있는거 그냥 두개다 다운받기만 하면 되는고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응응 둘 다 받으면 돼!
파일 터지겠지만...8ㅅ8ㅋㅋㅋㅋ

맞다 좀 더 팁 주자면 헤어는 헤어, 의상은 의상, 스킨은 스킨 별로 저장하는 게 좀 편할 거얌. 말로 설명하기 어려워서 캡쳐했어,, 난 이케 저장한닼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6에게
폴더 만드는건 나중에 삭제 같은거 편하게 할려구 하는건강? 우선 폴더를 만들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글쓴이에게
웅웅 마자ㅋㅋㅋ 뭐 마음에 안 들면 삭제하기 편해

그리고, 하다 보면 좀 컨텐츠도 부족하고 심 일일이 수정하기 힘들 텐데

아래 링크들 잘 읽어보고 모드도 다운 받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7에게
헐 나 태형이 연옌 만들랭 .. 극성팬도 있넼ㅋㅋㅋㅋ되게 재밌어보인다 .. 혹시 이거 나중에 댓삭 할고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글쓴이에게
엄... 링크들 지금 즐겨찾기 해놔! 펑ㅎㄹ 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8에게
다해놨어 ❣️ 펑해두 돼..! 하 많이 쟁여두니까 겁나 좋다 .. 나 궁금한거 있는데 심즈 생활하는데 휴대폰 눌러서 사교성 늘리라는데 휴대폰이 안보여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집 옆에 핸드폰 모양! 그게 핸드폰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9에게
고마워!!! 퇴근하거 봐야겠다 히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9에게
익아 디금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글쓴이에게
웅 안녕 나 심즈 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0에게
지민이 같오..? ㅠㅠㅠㅠㅠㅠㅠ나 옆광 진짜 어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글쓴이에게
일단 눈썹 바꿔보자! 오히려 하관 살짝 늘리면 옆광 없어보일지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1에게
지민이 눈썹이 아치에 일자인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일단 눈썹 색도 진하고 숱이 많아야 될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2에게
이고봐바 익아 ..! 이거 지민이 전신이구 태형이 전신은 아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얼굴차이 뭐때문에 심한걸까 ㅠㅠㅠ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글쓴이에게
어 잠만 나 CAS창 켜셔 설명해줄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3에게
웅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이 부분이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첨부 사진54에게
이 부분도 수정 가능해

위에 사진은 약간 장두형, 단두형 느낌으로 만들 수 있고
아래 사진은 그... 머리통 자체를 줄일 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5에게
둘다 세부 편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글쓴이에게
응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6에게
한번 해볼게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6에게
아무리해두 태형이차럼은 무리여서 모자로 그냥 감싸버렸오..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앜 이걸 어떠케 설명해죠야하지... 하관을 약가 ㄴ늘려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첨부 사진57에게
이게 내 짐니 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58에게
어 잠만 그 그 그 머더라 세부 편집에서 옆광 바로 아래 볼살 늘리면 좀 없어 보여 내가 항상 이걸 먼저 건드려서 까먹었넼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9에게
지금 너무 기빨리니까,, 아침에햐야지!!! 헉 티야 나 원래심에서 지민이로 바꾼건데 일상만 지민이구 다른 파티복 같은거 다 전 심이야.. 이고 어케 해야하니 •᷄ ɞ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글쓴이에게
ㅇ0ㅇ?! 쓰나 설명 쫌 더 해죠!

맞다 글구 이거 내가 쓰는 렌즈인데
이게 진짜 사람 같고 예뽀

https://www.thesimsresource.com/artists/Pralinesims/downloads/details/category/sims4-eyecolors/title/zelos-eyes-n141/id/1387847/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0에게
학고마눠!! 아직 폰이야 ㅠㅠㅊ펑하지마아줘ㅠㅠㅠㅠ 이게 위에심에서 지민이 얼굴로 바꾼건뎅 옷별로 저장할수있자나 근데 일상복을 제외하고는 전부 이전 심 얼굴 같아 ..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글쓴이에게
아 그거 쓰니가 화장을 다 바꿔줘야 될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1에게
그럼 얼굴은 똑같은거 맞지..? ㅜㅜ 하 첨에 넘 당황슬웠당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글쓴이에게
웅 화장 때문에 그럴 거얔ㅋㅋㅋ!! (심즈는 화장빨^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2에게
후아 다 수정했다 넘넘 고마워 ^ㅁ^!!! 크롬 생활화해야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ㅋㅋㅋㅋ고생해쬬ㅋㅋㅋ 나중에 또 도움 필요하면 언제든지 말행 달려오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3에게
나 메이심즈 결제했어!!헤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글쓴이에게
헉 잘했쭄ㅋㅋㅋ 오 눈 찌민이 보인다!!
맞다 그리구 나 애드 플라이 광고 스킵 되는 확장 프로그램 찾았엉

https://chrome.google.com/webstore/category/extensions?hl=ko에서
AdSkip 검색해 봐! 파란 배경에 노란 글씨로 적혀있는 거 있어
그거 깔면 광고 스킵 되더라 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4에게
헉 너무좋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4에게
새로운 심 만들고 있는데 입주위 왜이렇게 깨질까 ㅠㅁㅠ 점 때문에는 아닌데 히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글쓴이에게
입 주변? 그거 그래픽 깨지는 거 아마 심즈 자체 버그일 거야 ^ㅁ^... EA 진짜 답XX...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5에게
내 잘못이아니였어 .. 우이씨 심즈 일해라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5에게
꾹이 피드백 해죠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글쓴이에게
옆광 아래 볼 쫌만 더 통통하게! 구래야 옆광라인 없어 보이더라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6에게
이목구비는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글쓴이에게
인티 접속하니까 쓰차 걸렸어서 이제 답댓햄ㅠㅠ
사진 많이 보면서 계속 수정해 봥 난 다 다르게 생긴 꾹이심만 10명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뷔가 약간 피부톤이 어두워? 나는 어두워서 아예 뷔 제외하고 생각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정도..? 많이는 아닌데 어두운 편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프듀 니모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jb?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 뷔는 눈밑에도 좀있구 입술끝에도 점있어
눈밑 코밑 입밑 뙇뙇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 세개 박고 싶은데!! 현재 내 템으로는 한개 밖에 안박혀 ㅠㅠ 눈 코 입 중에 어디 점이 제일 포인트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음 그렇다면 코코코!! 화장해도 잘보이는게 코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코!!! 잘 수정해서 난중에 또 심즈 들고올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얼굴형이 짧고 옆으로 넓은 것 가태 뷔님에 비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옆으로 깎는다곤 하는데 자꾸 광대만 깎이는거 같오 ㅜㅜ 고마워 얼굴형도 바꿔 보겠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무쌍에 속눈썹, 코 점 보고 태형인줄 알았당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삼성전자 그냥 갖고 있는 것 자체로는 나쁘지 않지??
16:56 l 조회 2
히든싱어 김장훈 모창자가 모창하는거 본사람 ㅋㅋㅋㅋㅋㅋㅋ
16:56 l 조회 2
이제는 아리랑 민요 노랫말도 기독교 가사라고 선동하는데
16:55 l 조회 10
저가커피 가면서 모델 신경써본 적이 한번도 없음4
16:55 l 조회 16
메가커피는 그냥 손흥민 잘 쓰긴 한 듯1
16:55 l 조회 41
남미랑 동남아에 가서 한국인들 비법 미백크림 미백식품 장사하고싶어
16:54 l 조회 14
앤팀 버블 추천해줘1
16:54 l 조회 13
윗페스 슬픈 포타 추천 받아요
16:54 l 조회 13
그냥 본진 팬들은 참여안했길 바람2
16:54 l 조회 45
불광천 심각하네 ㅠㅠ
16:53 l 조회 50
애초에 저가커피는 맛보고 가는 게 아니라서 모델빨 중요함18
16:53 l 조회 82
정보/소식 [속보] 중앙선관위, 6·3 지방선거 '소청 690건 접수'...60일 안에 결정
16:53 l 조회 19
저가 커피 브랜드 뭐 있더라..6
16:52 l 조회 62
위시 일본신곡 좋다 마츠리 느낌도 나고
16:52 l 조회 14
약간 코어팬까진 아니고 호감 정돈데 버블 구독하는 경우도 많아?2
16:52 l 조회 29
H조 개재밌는 듯
16:51 l 조회 24
정보/소식 [속보]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버스도 포함 추진
16:51 l 조회 35
난 양홍원 학폭 피해자가 욕먹는게 이해가 안가6
16:51 l 조회 67
"5·18은 간첩 폭동"이라고 주장한 30대 경찰 송치3
16:50 l 조회 44
라이즈 은석 나시? 어디서 사?7
16:50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