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094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그냥 착하고 순수하고 이런것보다,,, 

뭔가 싸하고,, 약간 성깔있고 이런거에 더 매력 느끼는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좋아하는 애들 다 이 느낌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두..난 성깔이라고 표현하기 보다는 할 말 다 하고 그런 성격들이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할 얘기 다하는 애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할말은 하는 애들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자기 주장 당당히 말할수있는 애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자기 할 말은 하는 애들이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난 순둥한게 좋아 본성이 착한? 근데 할말은 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 같은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도 본성은 착한 사람 좋아하짘ㅋㅋㅋㅋㅋ 성깔이 좀 격한 표현이긴 한데 익인들이 쓴 것처럼 자기 주장 강하고 자존감 쎄고 이런 애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한게,, 뭔가 나쁜 의미라기 보다는 뭔가 무표정일때 그 특유의 분위기? 그런거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인성 나쁘면 무조건 거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원래 그런 성격을 좋아해서 내 본도 그래서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돜ㅋㅋㅋㅋㅋㅋㅋ인성나쁜싸함말고 그런게 있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성깔있는거랑 인성이랑 한끗차이야 너무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본에 ㄹㅇ 성깔 장난 아닌애 하나있는데 보면 성격때문에 뜨악할때 많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보면서 놀란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원래 그런애잖아~~난 뫄뫄 이런모먼트 좋아ㅠㅠㅠ 하면서 다 덮어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 내본진에 딱 그런애있는데 첨엔 원래성격이라고 쉴드치다가 결국 내가 못견뎌서 탈덕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표현을 잘못 했나봥 성깔 있다기보단 그냥 강단 있고 가치관 뚜렷하고 이런거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둥 근데 성격 시원한거랑 무례한거랑은 달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최애다 ㅋㅋㅋ 착하고 예의바른데 남 눈치 안 보고 할 말 다 하고 어디서 지는 스타일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 그런 성격에 빠지면 못헤어나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강단이있는 애들 ㅇㅇ 할말은 하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시티 도영 같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몰랐는데 도영분 그런 성격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엉엉 똑부러지고 할 말하고 항상 사람들 챙기면서 본인의 페이스를 잃지않는... 증말 매력덩어리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슈가 내돌 제외 돌 중에서 최애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슈가분 좋아 ㅠ ㅠ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인성은 착하고 순한데 자기주장 내세우고 자존감 높은거 너무 좋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민윤기 황은비 너모 좋아.. 윤기는 본진이고 은비는 그 시원시원한 성격좋아ㅠ 팬싸에서 팬 포스트잇 구기니까 막 인상 쓰면서 스탭한테 뭐라하고 팬한테는 다시 친절하게 얘기하는거 보고 치임..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오마조 시여니 내가 좋아해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도영 슈가 내 최애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표정이든 분위기든 행동이든 싸한건 별로야.. 어느방면으로든 싸하다고 느낀 애들은 크고작든 다 문제가 일어나는데 내가 끌려해서 좀 트라우마 .. 난 똑쟁이들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표현을 잘못 했나봐! 싸한게 인성적으로나 그래서 싸한게 아니라 약간 냉한 느낌? 난 외적 분위기나 무표정일때 냉한 그런 느낌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응.. ㅠㅠ 나도 인성가지고만 댓 쓴게 아니라 쓰니가 말한것도(외적인) 포함인데 아마 내가 말하는 것과는 의도한게 다른것같다 무표정도 쌔함이 느껴지는 무표정을 말한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싸하다고 느낀애들 다 뭐 터짐.. 할말다하고 똑부러지는거랑은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아 나도 본진리더 가끔 되게 냉정하다고 느낄 때 있는데 그 점이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성안좋거나 무례한거 말고 할말 다 하는거(안무례한 선에서)는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약간 지디아이유같은 완벽주의에 똑똑하고 냉정하고 카리스마있는 그런느낌은 좋은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표현을 잘못 했나봐 ~~~~ 싸하다가 인성적으로 문제 있을 거 같아서 싸하다가 아니라 냉한 느낌, 무표정일때 분위기나 그런 외적 느낌 말한거구 ~~~~ 성깔 있다는 네가지 없고 이런게 아니라 선은 지키면서 할말 하고, 가치관 뚜렷하고, 강단 있는 사람 말한고야 ~~~~~~ 마냥 착하지만은 않고 착하지만 욕심도 있고 성격도 있는 고론 사람 ~~~~~ 인성 안좋은건 나도 very very 싫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른 건 다 물 흐르듯이 두는데 자기 본업 관련된 건 줏대 있게 보고 적당히 자기 주장 내세우는 그런 거 말하는 건가? 그런 거면 나도 조아 내 본이 그래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 ㄹㅇ 스타성잇는 나라인듯
9:26 l 조회 13
모쏠 2 예고봣나
9:26 l 조회 12
추천탭 볼때마다 외국인이랑 한국인이랑 싸우고 있어2
9:25 l 조회 11
정보/소식 <피의 게임X> 인물 관계도 공개 | 인연과 전적이 뒤엉킨 20인의 연결고리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9:25 l 조회 9
끼택이나 반택 해본 사람 있어?
9:25 l 조회 9
도영 몸 ㅈㅉ 하얗당
9:25 l 조회 15
정보/소식 '8월 컴백' 레드벨벳, 선예매만으로 전석 매진…여전한 티켓 파워
9:25 l 조회 13
제로즈 라이즈 멜론투표인증❤️2
9:24 l 조회 8 l 추천 2
9급 공무원 시험 많이 어려워?7
9:24 l 조회 21
하투하 신곡 스타일 루드보다 좋은데??
9:24 l 조회 3
방탄 진 얼굴 잘안보여도 잘생김 ㅋㅋ1
9:24 l 조회 15
JTBC '연애의 재발견', 캐스팅 발표 열흘 만에 촬영 중단…"한달간 재정비"
9:23 l 조회 25
오늘 방탄 드코 공유 잘됨3
9:23 l 조회 61
신발은 집에서 살짝 걸은것만으로 착화감 좋다고 안심하면 안된다..1
9:22 l 조회 30
아놔..하닉 물렸네....2
9:22 l 조회 84
한중일 평소에 죽일 듯 싸워도 한국인 피부색 가지고 난리칠 때
9:21 l 조회 35
주변에 미친 사람 있었음..
9:20 l 조회 16
정보/소식 김정은 "한국은 가장 적대적 국가…핵무력 강화할 것"1
9:20 l 조회 75
정보/소식 피프티피프티, '내일도 출근!' OST 첫 주자 출격
9:20 l 조회 4
다음주가 7월인게 구라같긴해
9:1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