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070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그리고 그 1세대 2세대 3세대 나누는 기준은 뭐야?!
대표 사진
익인1
걍 거의 주관이지 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궁금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세대 엑소부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2012년도부터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엑소부터 3세대라하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세대 동방 3세대 엑소?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나도 3세대는 엑소라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덕질 방식이 바뀌면 세대가 바뀌는 거 아니었어? 2세대가 구비스트 인피니트 샤이니 여기까지고 3세대가 엑소부터로 알고 있었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세대 엑소부터 ㅇㅇ 13년도부터일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세대 12년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가 신기?하게 12년도 엑소있고 비투비랑 뉴이스트 있는데 두그룹이 좀 늦게 대박터진 그룹이어가지고 난 12년도부터 3세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샤하인은 뭔가 2세대랑 3세대를 이어주는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5세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 그런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년도로 따진다기보단 돌판이 훅 바뀐? 그런 시점들이 있는데 그때마다 세대 나뉜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그래서 남돌 여돌도 년도 다르게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옛날에는 할미 덕질할땐 샤이니부터 3세대라 구랬지...홀홀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기 최애는 누구길래 아이돌 능력없다고 까는거지
11:20 l 조회 1
근데 신종펫샵사기로 입양한거라도
11:20 l 조회 10
큰방은 매번 정병 멍군의 기싸움과 눈새타팬들의 말얹기로
11:20 l 조회 6
울 아빠는 나이드니까 커피 못먹겠다고 하더라
11:20 l 조회 6
근데 진짜 동양인은 미국 극우가 취급도 안해주는데1
11:19 l 조회 15
햇빛 쨍쨍한날 돌아디니면 팔에 좁쌀? 오돌도톨한거 올라오는게 햇빛알러지야??4
11:18 l 조회 16
우리나라나 서양이나 극우는 티를 못내서 안달이구나
11:18 l 조회 18
의도했든 안했든1
11:17 l 조회 87
올해 들은 노래중 보넥도 아디오스가 제일 좋은거 같아
11:17 l 조회 9 l 추천 3
아이돌들 제일 수익 크게 되는게 투어인가?5
11:17 l 조회 48
버스 환승 많이 안해봤는데 환승할때 시간 리셋이야? 3
11:17 l 조회 17
왜 국내에서 돌판 점점 시들한지 지금 플만 봐도 알겠음2
11:17 l 조회 62
7월 7일에 커뮤 잠깐 까플 멈췄다가 또 누구 까고있을듯1
11:17 l 조회 21
아이돌 영통 팬싸 알바 해본적 있는데1
11:17 l 조회 71
미디어 '쇼챔' 피프티피프티, 대중픽 받은 '지니매직' 음방 최초 공개 (iMBC연예)
11:16 l 조회 2
마크 사과문 본인 계정도 아니고 소속사 계정 인스스로 올린 거네8
11:16 l 조회 72
난 ㅁㅋ 챌린지가 더 싫던데 ㅋㅋㅋ3
11:16 l 조회 166
아이돌 쉽게 돈번다 얘기 그만보고싶긴한데4
11:16 l 조회 64
새삼 내돌은 진짜 팬들한테 잘하는구나5
11:16 l 조회 67
방탄 회전문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15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