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07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5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민현이 브이앱 장소 여기였네ㅋㅋㅋ | 인스티즈

 

녹음실이라고했다고하길래 정말 녹음부스에서 한 줄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어떻게 찾았엌ㅋㅋㅋㅋ팬들 대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 민현이가 회사라고해서 워너원고 회사나온편만 봤나바!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여기서 했구나 같은 글인데 이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어때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번에 진영이한데두 여기엿썽? 왜 회사에서만 하면 화질이 떨어지나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진짜 왜 회사에서 할때마 화질이 구지가 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영이는 다른 곳 아닝가?! 지녕이는 뒤에 블라인드도 검정색이였던데..! 아닌가 같으 ㄴ곳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기 와엠씨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엠씨이자 스윙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3
앗 그건 아는대 스윙으로 바뀌기 전인가 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윙으로 바뀌긴했지만 사옥은 그대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윙이야 와엠씨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노미 그노미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앜ㅋㅋㅋㅋㅋㅋ맞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뭐가 신경전이야? 본문 그대로 녹음실이라고하실래 정말 음원 녹음하는 곳인 줄 알았는데 아니였구나 하는거였는데? 이게 뭔 문제있는 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누가 신경전이래?? 왜때문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위에 댓글에 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신경쓰지마 전혀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문제 없어 괜찮아 신경쓰지마라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낮부터 계속 어그로 와서 그런듯 무시해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 와중에 밥알쓰 넘나 귀엽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가 스가 그놈이 그놈이라는 말 왜이래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점찍은 민소희도 웃곀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 나도 미년이 브이앱 보자마자 워너원고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맞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미년이 브앱보자마자 플디아니얏슴ㅋㅋㅋㅋ헷갈릴만한데 뭔가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없는 글 이라니까 실컷 앓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아! 쓰니 전혀 잘못한거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창 브이앱하다가 미년이가 갑자기? 이래서 멤버인 줄 알았는데 직원...ㅎㅎ그래도 목소리 없이 노래 틀어줘서 좋았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랑도 보는데 플디라는 생각 전혀 안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윙 혹은 와가 맞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저 인형 뭔데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녹음부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하면 방음은 진짜 잘됐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귀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뭐야 혹시누가 ㅍㄷ라는 글 올라왔나??? 지금와가지구ㅋㅋㅋㅋㅋ 뭐 신경전할게 모있지ㅋㅋㅋㅋ 민현이 브이앱 행복해ㅠ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왜 갑자기 플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ㄴㄴ신경쓰지마 어그로 왔다가서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디로 어그로 왔다구???? 참..황당하네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신경 안 써도 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신경 안쓸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랑해 민현,, 그나저나 저 오른쪽 인형 머무 귀염뽀짝한거아니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거 밥알인가 보리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그로든 뭐든 내가 앓겠다는데 무슨 소용이야!!!!! 황민현 사랑해!!!!! 나랑 결혼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건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첨부 사진애들아 삽가져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주먹쥐었다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피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피자먹고싶다 메뉴 추천해죠 (?) 가 아니라 안대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엥 이게 무슨 신경전...? 스윙 와파 좀 잘 해바...(이마짚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스윙,,,그래두 생일추카해준건 거맙다,,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 침묵의 서프라이즈도 와가 직원들이었구나 애증의..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한번 어그로왔다가서 난리났오ㅠㅜㅠ 쓰니앓아도 돼ㅠㅜㅠ 혹시 놀랄까봐! 민현이 생일 축하하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들아 쿠플 티켓팅 갤럭시가 더 나아...?
16:31 l 조회 2
전원 재계약 소속사,멤버변동없는건 17뿐이네
16:30 l 조회 25
코르티스 신인이라 다양하게 다니네 샤넬 생로랑 디올
16:30 l 조회 10
트와 다현 최근에 했던 서현진드라마에서 연기하는거
16:30 l 조회 17
뭔가 디올은 주훈이 어울리고 건호는 샤넬 제임스는 입생이 어울림
16:30 l 조회 4
하투하도 슴여돌 운동회 너무 하고싶대..!2
16:30 l 조회 36
지금 일본도 한국처럼 좀 덜 더우려나? 일본여행 별로?1
16:30 l 조회 8
원빈은 무대 위랑 일상 차이가 너무 좋네1
16:30 l 조회 15 l 추천 1
킨텍스 자리 고민1
16:29 l 조회 10
1차가 많으면 질림? 9
16:29 l 조회 38
남돌 면전에 대고 언니라 하는건 뭔정신일까 10
16:29 l 조회 76
근데 궁금한게 일주일에 한두번만 들러도 단골 아니야?4
16:29 l 조회 20
근데 트와 미사모는 그냥 무난하게 재계약할듯4
16:29 l 조회 40
삿포로는 가면 뭐하고 놀아?? 나도 알려줘2
16:29 l 조회 13
월드컵 남아공 중계 전현무 젭티비씨에서함??2
16:28 l 조회 15
인티 광고 이상한거 떠2
16:28 l 조회 8
ㄹㅇㅈ 릴스 멤버 자유의지 없음??13
16:28 l 조회 131
트와에 솔로가수로 나갈 멤버는 나연정도인가?2
16:28 l 조회 43
지민(방탄) 오늘 디올쇼 인텁 떳는데 귀엽네ㅋㅋㅋ2
16:28 l 조회 39 l 추천 1
와미친 나도 도영이 이때 생각남1
16:2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