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20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0
이 글은 7년 전 (2018/8/10) 게시물이에요

나고은 조유리도 언급많은데 솔직히 걸그룹전체적으로 보면 메인보컬아니고 리드보컬 정도되는거같음

특히 나고은은 메보맡은걸 방송에서 보여준게 없어서 더 그래보이고

가뜩이나 실력 부족하단 소리 듣는데 실력픽들이 좀 올라갔으면 좋겠음


참고로 뭐 견제다 뭐다 이런거 아니고

난 걍 일반 시청자고 느낀 그대로 글 적은거임

대표 사진
익인1
방청때 나고은 메보로 반응 좋았는데 솔직히 박해윤이 진짜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메보임? 일단 기대..솔직히 소평때 보컬은 좋은데
그 후에 음정안맞고 이런게 좀 기대 이하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 너닿 메보 그리고 유리도 고음하는데 유리 내 픽이지만 리보롤로 밀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조유리는 게다가 성장중인게 보여서 기대되는 보컬임
근데 지금 메보로선 좀 부족하다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고은 다음에 바로 유리 고음 같이 하는데 좀 불안해서 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브까진 아니고 리보정도 아닌가...? 몇몇 그룹 보면 못하는 애들도 서브 맡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리보 ㅇㅇㅇ내가 단어를 잘못썼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해윤이 원픽인데 이런글 올라올때마다 조심스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내픽 올리고 싶은데 이런글 불편해 하는 사람들 있는거 같아서 미움 받을까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연생분들도 잘하시는데.....ㅠㅠㅠㅠㅠㅠ 아 쓰니한테 뭐라고 하는거 아니야!!!! 그냥 주저리주저리 해봤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는 하는데 솔직히 그렇게 느끼는 사람 많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걱정마 이번 방송보면 메보롤로 많이 밀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앗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공감 솔직히 메보감은 처음부터 박해윤외엔 모르겠었음.. 나 박해윤 픽 아닌데ㅋㅋ 치는게 아니라 다른애들도 잘하긴하는데 리드보컬해주면 좋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박해윤 메보롤로 딱히 몰랐는데 메리크리 이후로 밀게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나도 공감... 완전 메보는 박해윤이고 난 리보도 조유리 한초원정도? 나고은도 서보정도 되는 것 같아 물론 서보중에서도 잘하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초원은 불장난인가? 그때는 잘 못한다고 생각했는데 저번에 헤이즈 노래 부른거 잘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박해윤은 매 평가때 후기마다 잘했다는게 올라와서 이젠 메보감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현재 데뷔조에 메보감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방청갔었는데 조유리는 음정이 불안하게느껴졌고 나고은은 평타? 확실히 메보감은 박해윤밖에없긴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박해윤 메보로 들어가야돼 데뷔조 떨어지기엔 너무 아깝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박해윤뽑아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박해윤 스피커 터지는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그렇게 느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난 솔직히 리보 정도면 그룹 잘 돌아간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 딱히 막 고음 질러대는 애 없어도 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실력좋은 얘들 뽑혔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방청갔다오고 느낀게 박해윤만 뽑혀도 아 음원 괜찮아지겠다 싶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나머지는 잘하는 리드보컬 정도지 메보는 약간 아쉬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망할거면 최대한 더 처참하게 망해야만함
14:51 l 조회 2
오늘 음중 엠씨 누구누구야??
14:51 l 조회 3
역대급 꿀조ㅋㅋㅋㅋ에서 꿀을 맡은 대한민국
14:50 l 조회 8
김승규 탓하는 애들은 축협관계자거나 축알못인듯3
14:50 l 조회 12
타임머신타고 히딩크가 홍명보 못쓰게 해야겠다
14:50 l 조회 9
뭔가 느낌이 월드컵 끝나고 홍 경질할거 같긴함
14:50 l 조회 9
32강전에 이난리인게 맞나 싶다
14:50 l 조회 12
홍명보 경질 or 사퇴하면6
14:50 l 조회 22
1세대 아이돌 딸아들 귀여워서 톡 프사 하고 싶은데
14:50 l 조회 11
사촌이 예전에 클럽 샴걸 알바한거 들켜서 이혼당했다는데 그정도 큰일임?1
14:49 l 조회 21
난 근데 솔직히 32강 안 가길 바라고 안 갔음 좋겠음2
14:49 l 조회 20
걍 말도안되는 10:0으로 발리거나 한일전에서 개발리면 갈아엎을수있나1
14:49 l 조회 20
체코 대신에 덴마크가 올라왔다면 3패로 4위되서 빙고게임도 못했을듯
14:49 l 조회 9
플문데 원하는 답이 있는 질문 글 올리는 애들 심리가 궁금함ㅋㅋㅋㅋㅋ
14:49 l 조회 10
다시 월드컵 첫날로 돌아가고싶다4
14:49 l 조회 31
2002 축구 생각나서 물어봄 황선홍 님은 요즘 축구계에서 이미지가 어떠셔? 7
14:48 l 조회 21
다음 월드컵에서 64개국으로 늘리면 오히려 조별리그 탈락 가능성은 더 높아지겠네
14:48 l 조회 18
홍명보 선임 문제부터 다시 봐야함
14:48 l 조회 23
아시안게임은 3사도 다 중계해?3
14:48 l 조회 24
나는 진짜 욕먹으면서도 32강 갈줄알았어1
14:4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