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43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0
이 글은 7년 전 (2018/8/11) 게시물이에요
더 많아지면 더 좋을듯 지금은 계속 그런모습만 보여줘서그런지 한정되어 보여.. 충분히 잘하는거 아는데 아쉽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애프터스쿨때 컨셉이 몸에 벤거 같애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지 ㅠㅠㅠㅠㅠ 깨고 나와서 정말 이런것도 어울린다!!! 만천하에 보여줬으면 좋겠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은이팬이지만 인정 ㅜㅜ 좀 다양한 이미지 보여주면 돟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내가 투표 마니할께널믿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나 뭔가 이 말 멋있어ㅠㅠ 가은이 데뷔했으면좋겠다 정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번에 기자사진 보니까 넘나 상큼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가은아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데뷔했던게 오히려 독이된거같은 느낌? 그게 몸에 벤데다가 데뷔한 아이돌만의 스킬같은게 더 그렇게 보이게 하는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은 가은이가 잘할 수 있는 걸 보여줄려고 하는게 큰거 같아! 방송에서 하나 딱 이미지로 밀고 가면 안정적이고 좋으니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날의 검이지 않을까ㅠㅠㅠ 잘하는것만 보여주면 안정적이고 좋은데 한쪽에서는 저런거밖에 못한다고 말나올수도 있다고 생각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웅! 나두 그래서 아쉽다고 말한거야! 나는 충분히 가은이가 다른것도 다 잘해낼수 있는게 보이는 가은이는 자기가 잘하는거 보여주려하는게 큰거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렇게 생각하고 말했었구나!! 옹옹옹 그래도 뭘 하든 가은이는 잘할거라고 믿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다들 32강 기대중이야 아니면 그냥 짐싸고
14:52 l 조회 1
우리나라 사람은 어제 경기로 오늘까지 빡쳐있음..ㅋㅋ
14:51 l 조회 1
준넴드들 중에선 한멤만 언급 안하는 경우 흔해?
14:51 l 조회 2
하투하 일간
14:50 l 조회 11
정국 챌린지 시작할때 이동작 찐 안무에도 있는거야???
14:50 l 조회 10
ㄴㅈㅅ는 아직도 대체안당한게 ㄹㅇ 신기함1
14:50 l 조회 18
홍명보는 2002년때 히딩크 개무시하지 않았음?
14:50 l 조회 9
아이돌은 앨범 준비기간이랑 활동기간 뭐가 더 빡셈?2
14:50 l 조회 8
위버스 바뀐거 불편해1
14:49 l 조회 4
우리가 32강 올라갈 수 없는 이유1
14:49 l 조회 17
그러든가 말든가 사고가 좋아
14:49 l 조회 7
빅뱅콘 취켓팅 벌써부터 힘빼지 말까6
14:49 l 조회 11
백현 코 왜캐 부었어1
14:49 l 조회 37
여자만있는 프로그램 왜 없는지 알겠음..3
14:49 l 조회 30
와 시크릿 새멤버 노래 개잘함
14:48 l 조회 12
영상보다 글읽는게 좋아서 유튭영상 제미나이한테 요약해달라고 하는데
14:48 l 조회 13
모든 선수들이 열심히 뛰기라도 했으면 뭐라고 안하지..
14:48 l 조회 10
근데 우리 경우의수 남은것중에 그러면1
14:48 l 조회 32
빅뱅콘 가는데 고양 간 애들아 질문좀2
14:48 l 조회 17
월드컵에 빙고게임 신설됐노
14:4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