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43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7
이 글은 7년 전 (2018/8/11) 게시물이에요
못해도 어느정도 봐줄만 할 정도면 상관 없는데 뚜두뚜두는 충격..
대표 사진
익인1
난 좋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난 오히려 도아 뚜두뚜두에서 반한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초반에 연생들 잘 모르니까 얼굴만 보고 도아 투표하다가 그 이후로는 안 했는데 뚜두뚜두 보고 다시 도아 투표하게 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레디? 할 때 너무 좋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자신감에 비해 실력은 읭 싶었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춤은 잘 추던데 랩이 점 아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게 못하는줄 몰랐어서 더 충격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자신감 쩔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난 진짜 잘하는건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와장창까지야??? 그생각은 못해봤는데..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력 없어도 끼있으면 ㄱㅊ은데 뭔가 김도아 랩하는건 못보겠던데 약간 오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간 귀여운 허세느낌ㅋㅋㅋㅋㅋㅋㅋ 어리니까 이해는 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랩하는거 개인적으로 너무 튀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도아는..춤만 추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도카콜라로만 만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랄까 실력에 비해 자신감이 너무 넘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춤으로 밀고나가야함 다른거말고 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방청 스포에서 진짜 잘했다고 해서 엄청 기대했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냐하면 소평 쏘핫 랩은 괜찮았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a 아니었나? 도아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도아 소평 a 맞아 내꺼야 재조정은 잘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a에서 떨어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넘 못해 춤도 좀 뻣뻣해ㅜㅜ처음에 a 받아서 기대했는데 그정도는 아닌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컨셉 때문ㅇㅔ.... 바이바이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말하는것도 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무 사이다컨셉 잡은 것도 개인적으로 좀 별로였고 실력에 비해 너무 자신감만 있는 느낌이라... 랩도 랩인데 춤도 모르겠어 얼굴은 예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 실력으로 베네핏을 받은 게 제일충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랩실력도 랩인데 컨셉이 난 별로야 사이다 컨셉.. 어려서 아직 잘모르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뭐든 사이다로 말하려고 ... 중2병같은 느낌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44 아슬아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그 순위기다릴때 대기실에서 한말이 너무 좀 띠용이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ㅁㅈ 너무 실력보다 자신감이 앞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이다컨셉 너무 과하게 밀고나가려함 사이다인척 하고 그러는데 좀 오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컨셉 잡을려고 하는 것 땜에.. 강혜원도 같은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강혜원은 무슨컨셉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청순래퍼컨셉. 뚜두뚜두 간 것도 그렇고 요번에 랩하는 것도 그렇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랩을 잘해서 가는거면 모르겠지만 딱봐도 컨셉 유지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자신감 귀여운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무... 허세만 앞서있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ㄴㄷ원래 도아픽이였는데 그거보고 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도아 랩 모르겠고 춤도 모르겠고 얼굴도 내 취향 아니라서 사이다가 아니라 그냥 허세로 보였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뚜두뚜두 랩 하자마자... 너무 슬펏어... 하지만 얼굴이 겅주니까 이해하기로 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못해...ㅠ 얼굴은 이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뚜두뚜두 랩에 톤이 안맞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도아 우아하게때는 예뻤는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엄지윤 관상컨텐츠 너무 웃기네
19:51 l 조회 1
걍 아이폰 17 샀음
19:50 l 조회 2
똑똑한 엄마들은 더 이상 다독을 시키지 않아요(ㅆㄹㄷ)
19:50 l 조회 6
해외에서 인기 많은 라면은 어떤 거 있어??2
19:50 l 조회 9
OnAir 영케이 왜케 잘생김1
19:50 l 조회 7
삼양을 불닭 하나가 살렸다는거 뭔가 대단하다
19:50 l 조회 10
방탄 뷔 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 숟가락 3개로 국물 퍼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9:49 l 조회 15
습도 낮은 여름 진짜 개꿀인 듯 2
19:49 l 조회 12
하투하 음색 좋다
19:49 l 조회 5
해찬아....
19:49 l 조회 13
요즘보면 커뮤 숨어서 하는이유를 알겠음ㅇㅇ
19:49 l 조회 31
정국 제이홉팬들아 방금 챌린지 뜬거1
19:48 l 조회 31
익들아 근데 1인당 n개 제한 이런건 사람이 직접 확인하는 건가,
19:48 l 조회 7
오늘 뜬 육아일기 유튜브 썸네일 너무 폭력적임
19:47 l 조회 36
스트링치즈 불닭에 넣어먹는거 별류지않아?3
19:47 l 조회 38
태생이 육각형 아이돌인데 논란 없고 열애설 한번을 안 터진 고연차들 슬슬 ㄹㅇ 뭔 신처럼 느껴짐
19:47 l 조회 30
나는 그냥 모든 부정적인플이 싫어서 그만하라 말리는건데1
19:46 l 조회 37
근데 요즘은 얼굴보면 와 실력이 진짜 엄청난가 싶어도9
19:46 l 조회 64
은석이 이번 활동 헤메코 너무 찰떡이야,,3
19:45 l 조회 32 l 추천 1
절연 후 찾은 진짜 가족, 아버지는 거물이었다 < 유튜브 광고긴한데
19:4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