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518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이창섭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6
이 글은 7년 전 (2018/8/11) 게시물이에요
웃으면서해서 화사하고 이쁘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마져 오늘 오랜만에 운동화 신어서 열심히 했다구 했는데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중간중간에 표정 안좋은거 보이던뎅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디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청 웃고 세상 발랄한데 도대체 어디가 힘들어보이는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파워업은 다 괜찮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파워업은 다 좋던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그놈의 표정표정표정!!! 파워업에서 세상 제일 화사하게 웃던데 하 노이로제 걸릴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만 좋았나 사람들 진짜 나노로 보는거야? 어떻게 계속 웃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깐 지금 보니깐 그냥 잘 웃고 예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파워업은 좋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계속 그럼 웃기만을 바라는건가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들이 기계도 아니고 힘든데 어찌 티를 안낼수가있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기 파트 아닐 땐 살짝살짝 그럴 수도 있지 않나... 다들 원샷 받을 땐 잘웃던데ㅠㅠ 절대 말나올 무대가 아니었는데 왜 레벨은 유독 이런 치기가 많지ㅜㅡ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인증 가능 타팬인데 볼 때마다 속상해... 이제는 나까지 무대 보면서 표정으로 노심초사해 괜히 시비 걸릴까봐ㄲㄱㅋㅋㅋㅋ 냉미녀인 멤버가 많아서 더 그래보이는 것도 있는 거 같은데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ㅠ 애가 무대에서 인상을 썼어 3분내내 무표정이기를 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엄청 방긋방긋 웃길래 전혀몰랐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료💚🧡1
16:07 l 조회 5
난 홍명보 간첩 아닌가 생각도 해봤음
16:07 l 조회 4
맨끝자리청년인가 본사람
16:07 l 조회 6
아 송형준 보고 막내ptsd 옴
16:07 l 조회 6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5
16:06 l 조회 14 l 추천 2
라이즈 음중 투표 완🩷🩵🧡2
16:06 l 조회 14 l 추천 1
아이오아이 청하랑 세정이 서로 친구하기로 함 ㅋㅋㅋ
16:06 l 조회 20
하투하 이런 사진 참 잘 말아주는 듯1
16:06 l 조회 27
어떤 멤버 입덕했다고 했는데 왜 자꾸 그 그룹멤버들 영업하지6
16:06 l 조회 55
앨리즈 라이즈 sbn 투표했어요!!🏎️🧡5
16:05 l 조회 16 l 추천 2
OnAir 에반 트로트 가수 아니었나??4
16:05 l 조회 40
홍명보는 뭐 나르시스트? 그런거임?1
16:05 l 조회 12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5
16:05 l 조회 15 l 추천 3
위즈니 라이즈 투표💚🧡4
16:05 l 조회 12 l 추천 2
OnAir 스테이씨 엠씨 너무열심히해서 감동받았어..
16:04 l 조회 12
규리는 다 여신인가바 5
16:04 l 조회 17
메가 위시 미션메뉴???3
16:04 l 조회 29
원위 팬 라이즈 투표했어욤🧡9
16:04 l 조회 23 l 추천 3
손흥민 안울어서 뭔가 더 마음이 그럼ㅠㅠ3
16:03 l 조회 93
OnAir 음중 문투 몇분까지야? 3
16:03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