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523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더보이즈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0
이 글은 7년 전 (2018/8/11) 게시물이에요
그날인 여돌들도 많음
대표 사진
익인2
헉 이거 ㄹㅇ이다.. 그날에는 진짜 표정 완전 와장창인데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진짜 힘들긴 하겠다 나처럼 약 안받고 아픈 사람들도 많을 테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생각도 못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 여돌들도 사람이었어....그날에 스케줄 하려면 진짜 힘들고 신경쓸거 많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상상했어...... 내가 다 힘 빠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맞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힘들겠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만약에 아이돌이었으면 매장 당했겠는데.. 그날인 경우면 나 진짜 표정관리 안될 것 같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돌면 컴백 음방 행사 이런생활 반복될텐데 그냥 가끔은 존경스러움....생리통 심해서 그런가 진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아플땐 진자 얼굴 새햐얘지고 헛구역질도나오자나ㅜㅜㅜㅜㅜ그날일딴 집에만느워있고싶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디서 어떤 여돌이 그런 고충 얘기했던거 같은데 그냥 힘들겠다 생각했다 활동기면 불규칙한 수면에 다이어트할테고 그냥 힘들겠다 싶음 그것도 직업인데 프로의식가져야지(엄근진) 이러고 싶지 않다 무슨 기계 인형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가 그렇게 유명한 여돌은 아니지만 의상 흰색옷이라고 약먹고 미루고 이런게 반복되고 그러니까 퍽하면 쓰러지고 진짜 맴찢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 직장이면 반차나 ㅠ 이런거 쓸텐데 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런거면 끔찍...진짜 난 움직이기도싫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ㅠㅠㅠㅠ 생리휴가 쓸 수 있는 직업도 아니고 무조건 약먹고 참아야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 끔찍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직히 이건....이해해야지...난 그날에 진짜 못 움직이는데 이런 아이돌 있으면...춤추는게 기적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으아 나는 진짜 움직이지도 못하는데 춤추고 노래 ㄹㅇ 끔찍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솔직히 표정관리 못하는거 안 좋게 봤는데 이게 이유면 그럴수도 있겠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난 움직이지도 못하는데..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진짜 울면서 정신도 못차리는데 힐신고 춤도 춰야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복통같은거 심한사람은 약먹어도 계속아프다던데 많이 힘들겟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런 건 진짜 당연한건데 그렇다고 무대를 뺄 수도 없고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그날에 제대로 서있지도 못하고 쓰러지거나 다리힘풀리고 그래서 여돌 보면 안쓰러워,,, 그날에 행사나 무대 잇으면 얼마나 힘들까 약도 잘 안 드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생각도 못했는데 이 글보고 멍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잠도 별로 못자고 다이어트도 할텐데 통증 심할듯ㅠㅠ 힘들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반 직장이면 반차나 휴가 이런거 있는데 뺀다고 뺄수있는 직업도 아니라서... 아휴 고생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솔직히 말하면..... 본진 그날인가 생각한 날 있는데 너무 안타까웠던게 스케줄이 많긴한데 감기라던가 아프다는 소리 못들었는데 티날정도로 너무 아파보이는거야 스스로는 억누르려는거같은데 머리에 스치는게 그거밖에 없는데 어디가서 말도 못해보잖아 그날인거 아니냐고 그냥 막 걱정만 되고 너무 슬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그러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마갓..이해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직장은 반차라도 쓰지,,, 아이돌한테 너무 박해,, 조금만 뭐하면 표정논란 태도논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그날에 진짜 짜증이란 짜증은 다내고 배아파서 아무것도 못하는데 힘들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니까 심하면 걍 쓰러질텐데 어떻게 노래하고 춤까지 추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날은 걍 만사 다 귀찮고 우울해지는데 얘네도 똑같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러넹..짧은거 입고...춤추면 더 힘들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이거 이해해줘야 해... 진짜 힘들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ㅈ나 심하면 진짜 현기증나고 그러는데 그와중에 하이힐신고 웃으면서 무대하는거잖아 어우 나는 못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해함 근데 볼때마다 그러면 아예 관심이 꺼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ㄹㅇ 그날은 그냥 바람부는 소리도 짜.증나고 지구 멸망했으면 좋겠고 그런데 진짜 힘들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여돌들도 사람이고 ㅠㅠ 당연히 생리 하는데 안타깝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니까 다이어트하랴 스케줄하랴 주기도 불규칙할텐데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하... 오늘 나... 진짜 밥 먹을 힘도 없고 입맛도 없다 모든 여돌들 힘내라 진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꽉끼고 밝은색의바지들 나는 그날에 다 피하는데 여돌은얼마나괴로울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나 그날엔 진짜 컨디션 최악인데 여돌들 어케 무대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끔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진짜...대단하다... 나라면 표정관리고 뭐고 무대 안설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진짜 끔찍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는 진짜 엄청 고통 심해가지구 내가 아이돌이면 ... 아휴.. 서있지도 못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omg...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배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심하면 아무것도 못 먹고 그 상태로 춤까지 추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 그날이면 힘들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나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충격먹음....나만 해도 뛰는 것도 싫은데...와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오늘 딱 시작했는데 갑자기 엄청 와닿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짜ㅠㅜㅠㅠ 약 효과도 잘 안드는 사람이면 더더욱 힘들듯ㅠ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와... 나 ㄹㅇ 이런 날엔 별 일 없어도 우울해지고 극단적인 생각까지도 막 나는데 와 얼마나 끔찍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짧고 배 누르는 딱붙는옷 입으면 더 화날듯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여돌 팬은 아니지만 진짜 봐줘야 된다 첫쨋날 둘쨋날 배는 찢어지게 아프지 움직이기 힘들지 움직일 때마다 느낌 짜증나지 스트레스 받지 예민하지 진짜 여돌들 이해해줘야돼.. 그날인데 춤 추는 것 보면 대단해 나라면 절대 못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 ㄹㅇ... 어제 생리통 때문에 세상 예민해져서 인상 팍팍 쓰고 다녔는데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엔터 쪽에서 일했음... 진짜 여돌들 몸이 말이 아냐... 다이어트랑 수면 습관 그리구 스트레스로 한 달에 세 번 생리하는 여돌도 있다는 것만 알아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맞아 그리고 다이어트 많이 하는 돌들 같은 경우는 식생활 불규칙해서 아예 안하는 돌도 있다더라 아이돌도 참 힘든 직업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진짜 여돌들 힘들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다이어트때문에 엄청 불규칙적이라 생리통도 그만큼 심해질거야 진짜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헉 그르네 생리통 심한날엔 억지로 라도 웃어야 하는데 안됨...표정관리도 못하겠고 그냥 서있는것도 힘든데 춤까지 추는 아이돌 너무 대단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여돌드류ㅠㅠㅜㅠㅠ 징짜 고생 많어여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배도 아프고 머리도 아프고 밥도 잘못먹는날에 꽉끼고 불편한 옷과 신발과 머리에 신경써야될건 오조오억개고 사녹하는 날은 몇십번씩 무대하는데 그것도 새벽부터 밤까지...생리기간 겹치면 그 주는 걍 헬아님??솔직히 인간적으로 아프다고하면 좀 넘어가줬음 좋겠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진짜 심한 사람들도 있을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와 상상만으로도 끔찍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ㄹㅇ 웃고싶어도 못웃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물론 탐폰이나 생리컵 쓰겠지만 찝찝한데 한여름에 꽉끼는 스키니 심지어 흰색 입으면 그날 신경질 폭발해도 이해함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상황 보면 인생의 진리를 다시한번 느낌
6:41 l 조회 1
OnAir 이렇게까지 우리 뜻대로 안되는것도 웃프다1
6:40 l 조회 11
OnAir 참가국수늘고 노잼축구된듯
6:39 l 조회 10
이따 우즈벡 경기 볼거임?
6:38 l 조회 12
정보/소식 실시간 크로아티아의 선제골 이후 대한민국 TOP 8 순위
6:38 l 조회 49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7
6:34 l 조회 83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52
OnAir 모드리치가 또 나왔어??4
6:34 l 조회 26
OnAir 막을 생각이 없네1
6:33 l 조회 16
OnAir 크로아티아 골 ........1
6:33 l 조회 25
OnAir 크로아티아 한 골 넣어서 가나 이기려고2
6:33 l 조회 62
OnAir 32강 접자 접어 끝났다2
6:33 l 조회 52
OnAir 와 틀자머자 크로아티아가 골넣음1
6:32 l 조회 23
OnAir 가나 골키퍼 주전 부상으로 다른 골키퍼 나왔는데
6:31 l 조회 24
나 뒤늦게 2세대 아이돌 재입덕하게 되엇는데 요즘 팬질 짹이대서야??
6:31 l 조회 12
편알할때 엔믹스나 에스파 노래 나오면 기분 좋음
6:31 l 조회 12
OnAir 근데 가나 이길 생각 없어보임
6:30 l 조회 37
최애 눈앞에 지나가는데 아무것도 못했어........3
6:27 l 조회 63
축협은 홍명보가 감독 계속 해야3
6:26 l 조회 36
OnAir 소리로만 듣고있는데 자꾸 아ㅇㅇ 하길래
6:20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