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처음엔 뷔른 밀었음 귀엽쟈나 태태 근데 어느순간부터 어? 뷔진 뷔국 뷔민 리버스인데 가능해보여 그러다가 어? 뭐냐 랩진 사귀네 아 슈홉 티 너무 낸다 엥 국민 뭐냐 이거 이러다 다시 또 아 그치 랩뷔네 아닐리가 뭐야 랩홉 뭐냐 헐 슙국은 여기서 또 왜나와 뭔데 이러면서 다 품음 실화냐^^ 근데 하나씩 돌아갈때마다 다 핵잼이야
| 이 글은 7년 전 (2018/8/12) 게시물이에요 |
|
맨처음엔 뷔른 밀었음 귀엽쟈나 태태 근데 어느순간부터 어? 뷔진 뷔국 뷔민 리버스인데 가능해보여 그러다가 어? 뭐냐 랩진 사귀네 아 슈홉 티 너무 낸다 엥 국민 뭐냐 이거 이러다 다시 또 아 그치 랩뷔네 아닐리가 뭐야 랩홉 뭐냐 헐 슙국은 여기서 또 왜나와 뭔데 이러면서 다 품음 실화냐^^ 근데 하나씩 돌아갈때마다 다 핵잼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