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784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이 글은 7년 전 (2018/8/12) 게시물이에요
유튜브 보다가 오늘 팬싸? 무대하는거 봤는데 안무 한곡당 한명씩 틀린거 좀 그렇다 

아이린은 빨간맛 댄브 틀리고 

조이는 파워업 중간에 반대로 추다가 틀리고 

 

보면서 좀 그랬어ㅠㅠㅠ 내가 저런거 틀리면 좀 불편한? 사람이라 .. 

 

이건 내가 본영상들 

빨간맛 (댄스브레이크 부분 보면 돼) 

 

 

파워업 (1절 후렴구부터 보면 돼)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린은 음중 버전이랑 헷갈린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본인이 헷갈렸다고하면서 엄청 민망해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음중때 빨간맛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바로 랩부분으로 넘어가는 버전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거는 나 몰랐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그럴 수 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 어제했던거라 같이 연습하니까 헷갈렸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에 콩깍지가 씌였나 이것마저 귀여워보이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호칭 정해달라니까 사람 많을땐 뫄뫄야 둘이 있을땐 오빠
17:50 l 조회 1
면접 안 떨려하는 사람들이 부러움
17:50 l 조회 2
내 돌 정병들은 왜 저럴까 3
17:49 l 조회 17
영화시상식은 처음 연기상 후보들면 무조건 신인배우상임??
17:49 l 조회 7
난 지금도 가끔 2002년 월드컵 축구 영상봄 ;;
17:49 l 조회 8
앤톤 너무 잘컸다…2
17:47 l 조회 27 l 추천 3
라이즈 최근무대보는데 엔톤 되게 늘었네?!
17:47 l 조회 23 l 추천 2
체조 토롯코 1층이랑 2층 사이로 돌아?10
17:47 l 조회 39
아이유 넘 귀여워2
17:46 l 조회 28
피의게임 한주에 몇편씩 공개야?
17:46 l 조회 11
원래 아이돌들 팬덤명 정하는데 오래걸리나2
17:45 l 조회 69
홍명보가 당일에 옌스랑 손흥민 뺐나봄?23
17:44 l 조회 142
현재 Kpop 아이돌 스포티파이 월간청취자 top304
17:43 l 조회 206
캐리비안베이는 수영복 안입으면 입장안돼? 7
17:43 l 조회 103
핌릿캣 뮤비 해석 좀 아는 사람
17:42 l 조회 18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 아름다운것봐
17:41 l 조회 27 l 추천 1
15키로찌면 못알아봐 원래?8
17:41 l 조회 81
자기들 판 큰거 알고서 겹멤판 패는 곳 많아? 7
17:41 l 조회 51
양산은 왤캐 짧은거임?5
17:41 l 조회 121
내돌 스케차이 진짜 심한데 입막음 때문에 더 질려13
17:41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0